유빈아카이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0568
n수생이라 부모님께 사달라고하는게 좀 죄송해서
유빈쓰고싶은데 갑자기 죄책감들고 불법이라 찝찝하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0568
n수생이라 부모님께 사달라고하는게 좀 죄송해서
유빈쓰고싶은데 갑자기 죄책감들고 불법이라 찝찝하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월 300 버는 부모님 등쳐먹기 vs 수백억 버는 사교육 강사 등쳐먹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맞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