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으아아악394 [1356376] · MS 2024 · 쪽지

2026-06-14 18:39:45
조회수 415

n수하려고 반수반에 들어가려는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45811

지방러라 혼자 학사에 있으니까 부모님 보고 싶고 외롭고 그래ㅜ

연락할 친구도 없어서..

밥 먹을때마다 눈물이 나는데 어떡하지 

다른애들은 잘만하는것같은데 내가 멘탈이 너무 안좋나 생각도 들어ㅜ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