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1112, [1458562] · MS 2026 · 쪽지

2026-06-26 11:53:39
조회수 109

이원준->김승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9006

현역이고 6모 화작 85점 3등급임 (원래 고2,3 학력평가땐 항상 2나왓는데.. 떨어졋음)


국어공부란 걸 해본 적 없다가 1월달인가? 이원준 접하고 알엔피 1/3, 브크 1/3정도 듣고 6모 침


물론 한 게 없어서 그런 것도 맞지만

모고풀때나 혼자 문제풀 때 이원준쌤처럼 생각이 전혀 안 됐고 (체화가 전혀안됐음) 수능 전날까지 체화할 자신도 없어서 김승리쌤으로 갈아타려 함


올오카가 너무 양이 많아서 그런데

건너뛰고 TIM만 하는 건 어케 생각하나요?

주변에 김승리 들었던 국어잘하는사람이 잇는데

올오카나 TIM이나 하는 얘기 똑같으니, 시간이 정 없으면 그냥 건너뛰고 해도 될 거 같다고 함

근데 또 기출분석이라는 강의를 아예 안 듣기도 그래서,,

아니면 문학만 들을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