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재학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9378
지금 독재 반수반 들어갈려고 하는데
다 자리가 찼다네요..지금 들어갈 수 있는곳 있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개드립) 1 1
아니 이 짤 은근? 요긴하게 쓰이는데? 예전에 대숙청 몇 번 있었을 때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9378
지금 독재 반수반 들어갈려고 하는데
다 자리가 찼다네요..지금 들어갈 수 있는곳 있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개드립) 1 1
아니 이 짤 은근? 요긴하게 쓰이는데? 예전에 대숙청 몇 번 있었을 때가...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