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앵수 [1432167] · MS 2025 (수정됨) · 쪽지

2026-06-26 00:10:20
조회수 85

생윤황님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7223

자연계엿어서 내신 때도 생윤 안 해봤어요ㅠㅠ

ㄹㅇ노베

좀 서칭해보니까 개념 빨리 1회독하고 기출을 똑바로 하는게 중요한 것 같더라고요


커리 양 이정도면 충분할까요??

실모를 하는게 사문처럼 많이 중요할지..

언제 끝내야되는지도 감이 하나도 안 잡히네요ㅠ 하ㅜㅜ 세지왜했지

ㅊㅊ

최대 1개 선택 / ~2026-07-03 00:10:20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