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앵수 [1432167] · MS 2025 · 쪽지

2026-06-20 17:18:25
조회수 197

기숙 못들어가네 ㅈ댓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9181

지금 ㄹㅈㄷ폐급수준 공부안함

진짜 어쩌노 주변이 너무 신경쓰이는데,

현역 때 하던 패턴이 그대로 반복되고 있음 반년동안 괜찮았는데 아..

당장 기숙으로 도망가야 할 것 같은데

지금 어디든 기숙되는데 없나요..????

다전화돌려본 것 같은데 지금 러셀 기숙은 대기가 200번대고ㅋㅋㅋ

진짜 난리낫음 이건 누가 대기건거지

가장 빨리 입소할 수 잇는 곳이 한달반은 기다려야 할 것 같다함

침착할 수가 없다ㅏㅏ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