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jw29 [1382920] · MS 2025 · 쪽지

2026-06-25 22:00:46
조회수 128

언매런 할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5812

현역이고 수능때 중간~낮2가 목표고 현재 3입니다

화작을 현장에서 다맞는게 힘들것같고 언매 겨울방학때 좀 하긴해서 걍 2개틀릴생각으로 컷 더 낮으니까 런하는거 에바일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