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jw29 [1382920] · MS 2025 · 쪽지

2026-06-04 22:06:08
조회수 466

현역 6모 국어 공부법 알려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46999

시험장에서 좀 떨고 시간 운용 완전 실패해서 시험 치고 채점 안 하고 독서실 와서 다시 풀었는데

시험장에서 푼거는 75점이고 다시 푸니까 독서1틀 화작2틀입니다 어떤식으로 공부해야할까요?ㅠ.. 물론 조용한데서 보니까 점수가 오른거겠지만

문-화-독서론-독서 순으로 풀다보니까 항상 문학에서 30분쓰고 화작에서 급하게 10분쓰고 나머지 30분동안 글 안 읽히고 결국 복합지문 날리고 항상 이런식입니다

순서를 바꾸는 게 좋을까요?

제발 아무나 어떤 방향성으로 공부하면 좋을지 알려주세요 ㅠㅠ... 막막하네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