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싱글능글벙글 [1417146] · MS 2025 · 쪽지

2026-06-25 17:09:23
조회수 84

이런거 보면 나도 실패잔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4087

여기 내용처럼 나도 현재 고2 내신 3.2여서

논술로 틀어서 지금부터 정시 과목들 시작했는데

난 대가리 박는다는 생각으로 해야겠다....휴대폰을 없애든, 스카에서 살든..저 논리를 깨고싶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