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도영 쌤 말에 또 흔들린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1268
나도 저기서 처럼 지금 고2 3.2내신인이어서 논술로 틀었는데..
나같은 애들을 장수생,생각없는 애라고 해버리니까 허탈하다...나 지금 헛짓거리 하는건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느좋인사람.. 0 0
대뜸 몇년만에 연락하면 좀 웃기겠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1268
나도 저기서 처럼 지금 고2 3.2내신인이어서 논술로 틀었는데..
나같은 애들을 장수생,생각없는 애라고 해버리니까 허탈하다...나 지금 헛짓거리 하는건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느좋인사람.. 0 0
대뜸 몇년만에 연락하면 좀 웃기겠지
2027 수능
D - 147
무조건 그렇지는 않을 거예요
아마 대다수의, 보편적인 상황에 대해 이야기한 것일 테니까요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를 보편이라고 부르기는 하죠..
까놓고 현역정시로 연고이상 뚫는비율이 매우 적죠
논술은 다 같은생각으로 달려들어서 경쟁률보면 사실상 로또고
5등급제 3.2면 9등급제 기준 5-6등급아님? 공부안한건 팩트잖아
아무것도 안하는 것보단 좋은데 뭐 쩔 수 없죠.. 현실과 이상의 괴리는 이상을 낮추던가 아니면 재수를 각오하던가 둘 중 하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