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마필 [1456822] · MS 2026 · 쪽지

2026-06-25 13:06:03
조회수 98

엑셀 / 워드 배우기쉬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2855

워드는 그렇다치고 , 엑셀응 걍 문외한수준인데

따로 책사는게좋나요

학원에서 일해서 배우긴하는데 어느정도 직접 다뤄야할거같음

rare-Syndra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