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의무사령관 [523038] · MS 2014 (수정됨) · 쪽지

2026-06-25 00:22:49
조회수 77

다른 독재도 식사시간 폰 못쓰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9087

작년까진 잇올은 밖에서 밥먹을땐 폰 불출이 가능했거든요

그러다가 뭔 바람이 불었는지 작수 이후 규정이 바뀌어서

식사시간에는 아예 폰 불출을 못하도록 막았습니다

이유는 학생들의 학습 몰입이 끊기지 않기 위해서..


그런데 태블릿은 또 허용해서 그 무거운걸 들고 나가는

기괴한 상황이 여태까지 이어지고 있는데 그마저도

형평성(?)에 어긋난다면서 금지하려다 무산되긴 했습니다

(재원생 투표를 했는데 반대 비율이 70% 육박)


각종 결제, 지역상품권, 교통카드 전부 폰으로 하는데

그걸 못쓰려니 짱박아둔 지갑이랑 실물카드 갖고 다니고 

기후동행카드도 실물로 바꿔서 번거롭게 쓰고 있네요


사실 뭐 이런 불편함도 짜증나지만 만약 유사시에 연락할 

수단도 없이 밖을 다니는게 제일 걱정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관련해서 의장 직통메일도 보냈는데 달라지는건 없었네요


어차피 한달 남짓 다니고 이제 그만두지 않을까 싶은데

다른 독재도 식사시간에 이렇게 통제하는지 궁금합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