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민철바라기연주 [1419730] · MS 2025 · 쪽지

2026-06-24 23:58:10
조회수 121

엔제 많이 안풀어도 괜찮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8645

6모 통통 84점이고

이제 기출생각집 거의 다 끝나가는데


설맞이 지인선 즌1 만 갖고있어서 그정도만 해도 충분한가 싶어서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