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핫도그고양이 [1332853] · MS 2024 · 쪽지

2026-06-24 12:41:08
조회수 349

반수 할지말지 고민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3206


작수 국수 99 98 영어2 생지 90 90 이랬던거 같아요

두개 다 사탐으로 돌리고 수학 더 올려서 인설치나 설약 연약 노리고 싶어요


근데 수학 감이 다 떨어졌고 사탐 완전 쌩노베에서 시작하는거라 시간이 부족할거같습니다.. 원하는만큼 성적이 나와줄 지도 모르겠구요


무엇보다 진짜 의사나 약사가 엄청 되고싶다기보단 작년에 수능 망쳐서 의대에 못 갔다는 자격지심이 큰거 같습니다

그냥 고려대 공대 계속 다니면서 학점 관리 잘 하고 인맥 잘 쌓는게 나으려나요


반년을 희생하는거라 계속 고민이 됩니다.

전 06이라 반수 하면 삼반수에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