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시점에 스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2941
공부 시작한지 얼마 안된 반수생인데 실력이 낮1~높2 정도고 수학(특히 미적)이 좀 풀이가 근본없는 느낌..? 이라고 해야하나 체계가 잘 안잡혀있어서 이걸 확실하게 잡고 가고 싶습니다 그래서 고민중인게 스블 들어볼까 하거든요? 근데 밀도 너무 높다는 말이 있어서 지금 시점에 해도 될지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냥 한완기 한번 풀면서 기출로 정리할지 아니면 스블 들으면서 좀 늦더라도 확실하게 잡고 갈지 추천 부탁드려요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과외생 공부시키려고 16 1
학교 내신 기출문제까지 직접 사서 구해서 직접 플고 해설까지 해줌 ㅁㅌㅊ?
-
에휴스. 14 4
-
옆에 태권도 흰띠 애기 귀엽다 10 1
언니는 검은띠 3단이니까 까불면 주거
-
근데 어차피 실기 가면 개꼬라박는 개찐따성격인데.. 필기 좀 쳐서 뭐하지 싶음
-
수학 황들은 9 0
드릴같은거 2시간이면 풀려나
-
걔네가 쓴 공부 관련글 정주행 하다보면 배울 게 많음 지금은 탈릅한 사람이긴한데.. 하여튼
-
안녕히주무세요 6 1
네
-
점의 위치정보만 내타내기때문에 위치정보를 파악했다면 곡선과 원은 지운다.
-
제 여자친구입니다 6 0
곧 2주년!
-
발뺌하고 회피하는 거 개 싫음 뇌세포가 아메바인가 예전엔 작두로 교수형 시키고...
-
하루종일 피로하고 잠만 잠
-
배불러 4 2
애기자께요
-
과외생 부모님이 나한테 너무 잘해주시니까 나도 더 수업준비 열심히해가고 보충수업도...
-
국어 하루 한시간만 해도대나요 3 0
딴것도 약해서.. 문/독 3지문씩풀고 주말에 언매하려는데 어떰? 작수 다...
-
내 이미지론 3 0
몇 년생같음 행실이나 말투보고
-
반수를 한 의외의 인물 3 3
그건 바로 스피노사우르스
-
내일 같이 월드컵 보실 오부이 3 1
서강대 xxx치킨으로 오세요
한완기 다할때쯤이면 7월 끝날거같은데
양 적은 카나토미 어때요
카나토미도 범준t라서 혹하긴하는데 이미 한완기 책이 있어서요ㅠㅠ
스블 좋죠
지금 시기 고려해도 확실히 끝내고 가는게 나을까요??
그정도 실력이면 스블 금방 끝나긴 해요
아 그런가요 조언 감사합니다!
수1수2미적 모든거 다 하는거면 2달정도 잡으셔야함
넵ㅠㅠ지금부터 열심히 달려보려구요.. 조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