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짜 꼴좋다ㅋㅋㅋㅋㅋㅋ 23 4
아니 어떤 처음보는 미친중딩년들 둘이 갑자기 버스 정류장에 들어와서 나한테...
-
특유의 커뮤 아재 말투가 있음 15 3
일단 .을 많이 찍고 ^^같은거 많이 써야함 어르신을.. 놀리지 말어라…!!!!!!@@@@@
-
이미지 놀이하고싶더 .. 15 4
그개 머냐면 ..이제 ㅇ이미지를 적어쥬는거이ㅐ여
-
계약학과 쏠림현상 + 사탐런 현상 16 5
누군가에게 상당히 호재인 상황
-
뜌x이, 마x로, 아x양 13 3
먼가 글쓰는 느낌이 비슫한거 가타요 가장큰 공똥점은 이제 약 1~2시간동안 글을 몇십개를 씀 ..
-
뉴진스 프사 중에 13 0
정상이 나밖에없네
-
물2 고수햄들 9 1
얘 이렇게 푸는거 맞나요 1회독 때 그래도 좀 계산해서 풀었는데 생각해보니 걍...
-
우리누난는 일기장 쓴대는대 8 2
나보구 일기장 쓰묜 좋다던대 ..머가좋다는진 말안해주엇지만 .. 오루비가 내 일기장인걸 ..
-
외롭다 9 1
잘난 것도 없고 스트레스만 받는다
-
우울글 3대천왕 8 3
수능치는아랴양뜌땨이 파이논
-
저번에 한 오르비 정모 사진 8 1
다들.. 잘 들어가셨는지요^^
-
헉헉헉헉헉헉헥헥헥헥어흑어흑어흑어흑헉헉헉헉헉헉헥헥헥헥어흑어흑어흑어흑헉헉헉헉헉헉헥헥헥헥어...
-
아 또 숙제 안해왔어 7 3
진짜 이러면 진도를 못나간다고
-
그래서인지 비전식스갤러리애서두 7 2
저ㅓ격 3번은 먹엇던걸루 아는대 .. 그래서인지 모밴으루 올려요 저격먹어두 머...
-
사탐런은 8 1
나처럼 처리속도랑 지각추론이 상대적으로 낮고 언어지능이랑 작업기억이 높은 사람에게 좋은 거 같음.
-
우울증 약을 3개나 쳐 먹음 6 1
ㅁㅌㅊ


애기 아니예요
애기에요
배고파아
얼른 밥 먹으렴
먹자마자 자면 살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