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즌즌 [1465821] · MS 2026 · 쪽지

2026-06-24 08:13:50
조회수 142

일반고 내신 2점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2417

표준편차 10-17 정도 나오는 수도권 사립 일반고인데

화학 관련 과 학종으로 쓰려고 하거든요

2.8-9정도 되고 생기부는 3년 내내 화학으로 채워져있습니다...

학교에서 생기부 잘 챙겨줘서 작년에 저희 학교에서 중대 탐구형 화학과 합격했길래 저도 상향~소신 좀 노려보고 싶은데 대학 라인 진짜 감이 안오네요 어디 써야할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