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모몽가 X11 [1362750] · MS 2024 (수정됨) · 쪽지

2026-06-23 23:17:44
조회수 89

근데 계약학과 ㄹㅇ 고점인거같은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19860

물론 성과금으로 돈 많이 벌면 좋겠지만…


4년 뒤에도 반도체가 호황일까

아무도 모름


허준 드라마 나온 직후의 경희한, 의대 모가지 꺾던 고사국, AI 때문에 일자리 잃은 컴공 형님들 느낌나는데


지금 계약 희망하거나 작수로 간 사람들은 ㄹㅇ 간이 큰 거 같음

rare-서울대학교 의과대학 rare-아스클레피오스지팡이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