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ㅇㅇ글 [1394868] · MS 2025 · 쪽지

2026-06-23 20:42:10
조회수 304

솔직히 영어 1 맞아야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18100

 영어 2 맞으면 졸업아님?

연대 갈것도 아니고 이대로 수능치면 국숭세단  낮 입문 갈거같은데 1등급 까지 공부할 이유 없는거같아서

공대는 생각없음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