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기똥벌레 [1436019] · MS 2025 · 쪽지

2026-06-23 17:00:42
조회수 194

수2 n제 난이도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16687

이해원 시즌1 푸는데 

수1은 그냥저냥 풀리는데 수2는 도저히 안되겠습니다 


입문엔제래서 풀었더만 기만인것 같네요 


4규, 설맞이, 커넥션, 드릴(?)


이중에 뭐부터 푸는게 좋나요? 9평 전까지 최대한 풀고 싶습니다. 2등급인데 수2가 가장 약합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