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노베100년 [1272695] · MS 2023 · 쪽지

2026-06-23 16:26:33
조회수 66

복습은 언제 하는 게 좋을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16554


1단원은 끝내서 2단원을 7월달에 끝내려고 하는데 솔직히 1단원도 까먹을 거 같아요 개념은 아는데 기출끝에 있는 문제는 잘 못 풀 거 같은 느낌인데 1단원 복습은 언제 하는 게 좋을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