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WI [1447291] · MS 2026 · 쪽지

2026-06-22 22:50:37
조회수 154

국영 정답률은 ㄹㅇ 의문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10377

ㅈㄴ 개 킬러킬러 37번이나 빈칸 마지막 문제도 보면 50% 대임.


그럼 반에서 절반은 맞췄다는건데 그럼 내신 5등급까지가 빈순삽 젤 어려운거 두 문제를 맞춘다는건데 그럼 나머지 문제도 거의 다 맞췄을거고 그럼 수학적으로는 1등급이 적어도 50%는 나와야 된다는건데 그게 말이 안되잖아


찍맞 20%가 그렇게 큰가? 


솔직히 정답률 40% 만 돼도 확신& 근거& 행동강령 가지고 푸는 애 반에서 3~4명 남짓일 것 같은데


걍 풀 때마다 의문임 


국어도 샹 초킬러 문학 이걸 50%가 맞는다고??? 그럼 확률적으로 50%가 문학 올맞이라는 거 아니야? 그럼 5등급까지가 문학 올 맞이여야지


내가 돌대가린가 맨날 이럼. 적응이 안됨. 진짜 찍맞 20%가 그렇게 통계적으로 보정이 큼? 통계 ㅈㄴ알못임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