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나랑드파인애플 [1255240] · MS 2023 · 쪽지

2026-06-22 18:08:07
조회수 89

의대 목표 선택과목 추천좀 해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7611

반수 하려고 하는데 올해는 뭐가 정배인지 도저히 감이 안 와서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작년에 언매 미적 생1 지1 이었는데


언매 -> 화작으로 바꿔도 괜찮으면 바꾸고 싶고


미적은 가져가도 되고


탐구를 사탐으로 바꾸고 싶은데, 하나는 가져가야 되면 지1 가져가고 싶습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