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부하면서 들을 노래 ㅊㅊ 좀 2 0
수학 풀 거임
-
졸리 3 0
-
과탐때문에 9모가 두렵다 1 1
과탐농가 처참하게 망해버렸는데 작년 6모 9모 수능은 물생 다 1 1이었는데 이번...
-
2026년 6월 2주차 韓日美全 음악 차트 TOP10 1 1
2026년 5월 4주~6월 1주차 차트: https://orbi.kr/00078649727
-
2027학년도 우유 모의고사 사회•문화 1회 배포!!(with 리뷰 이벤트) 11 4
202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우유 모의평가 사회•문화 1회를 배포합니다! 정성을...
-
현역 정시파이터이고 국어가 3 5 6 전부 5등급 나왔습니다 하루에 국어는...
-
쉬고싶다 6 1
한 이틀정도만 밥먹고 쿨쿨띠 하고싶다..
-
나중에 동아리회식 가면 10 3
오뎅탕에 간장치킨 짬으로 이거 밀거야 크아앙
-
예전에 어떤 릴스에서 0 0
한 외국인이 ln을 '엘엔'으로 안 읽고 '른'으로 읽고, lnx를 '르넥스'라고...
-
자라 5 0
거북
-
웹소설 읽는 것도 현대 소설 공부임 난 오늘 공부를 4시간+@ 한거다
-
11시 30분에 자야지 2 1
원래 9시나 10시쯤에 자려고 했는데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
-
암기과목4개7일클리어되나 ㅅㅂ 2 0
특목이고 한국사 현윤 좀특이해서비공개(세지비슷한데세지는아님) 데이터과학 이걸7일만에해야댐
-
만약 삶에 우울감이 잇다면 0 0
이 3놈의 삶의 방식을 참고하셈 우울감 0.000001도 없는 미친놈들의 대명사임
-
이지영 사문 2 0
반수 할려는데 사문 이지영 별론가요? 대성 이투스 있는데 이지영쌤은 별론가요?
-
이해원 즌2미적 맛있네 5 2
늘 먹던 맛인데 맛있음 ㅈ발상적인 적분퍼즐문제 배터리 두칸박아놓는건 여전하긴한데
-
7일만에암기과목4개클리어가능? 1 0
하나는데이터과ㄹ학이라덜빡셀듯
-
저지능자전형대학입학업ㅅ나요 2 0
수학3번으로찍은겁니다실제점수를보는걸회피하고십엇어요
-
ㅅㅂ 개덥고 습하고 땀나고 찐덕찐덕해서 찝찝하고 ㅅㅂ 누가 물티슈 한장만 주면...
-
지금까지 본 수행평가 중에 가장 얼탱이없던 수행평가가 뭐였음? 13 1
제일 쓸모없다거나 생기부에 넣기 싫은 별루인 주제
-
손승연 0 0
손숭 왜 강x 이번에 안해ㅜㅜㅜ 해설이라도…ㅠㅠㅠㅠ
-
뉴런 vs 스블 0 0
6월초에 확통런 치고 지금 개정시발점 거의 끝나서 다음 실전개념 뭐 풀까 고민중인데...
-
기말8일전 3 0
기적가능한가요?
-
1시간공부하고2시간폰보고 1 0
대학못간다
-
실모기록소: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실모를 기록하세요! 7 5
(사진 클릭 시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작년 파이널 시즌에 실모를 많이 풀면서...
-
https://shindonga.donga.com/culture/article/all...
-
2009년 1월 1일 이전에 태어난자는 2027년 11월 및 그 이후에 치러지는...
-
아 나도 번따당하고싶다 6 1
진짜
-
아이고시발 2 0
호기심을못이기고봐버렸는대,, 이거남녀구분하는기능은 또 왜일ㄴㅇ거임;;;
-
5시간동안 뭐하지 3 0
새벽4시 경기 벨기에 vs 이란 봐야함 잠은 이미잠
-
공부 인증 2 0
오늘도 수고 하셧습니당 낼은 교육지원청에 검정고시랑 9모 접수하러가는 날이에요 ㅎㅎ
-
찹찹츄찹츄찹찹츄찹츄찹츄찹찹츄 0 1
-
파마늘괴롭히지마세여 18 7
그러면삼칠을대신괴롭힐거라구여? 움그냥하던대로하져
-
오래된 꿈이다 4 1
돈 모아서 우즈베키스탄 의대 가는게 더 빠를듯
-
남자한테 궁금한거 24 4
님들이 맘에 드는 여자 번따 성공했는데 그여자가 친구도 없고 좀 찐따같으면 어떨것같음???
-
미분가능성이뭐임 4 0
미분 확률 50% 같은 건가;;
-
엔제 수학 2 0
6모 84미적 현재 엔티켓 4규 설맞이 풀었는데 다음 엔제로 드릴 풀어보려는데...
-
안녕하세요 하찮은강평입니다 1 0
여러분은 이렇게만 하시면 수능 국어 1557점을
-
오버슈팅그정돈가 2 0
옛날에풀엇을땐잡몹인줄알아슴 수상할정도로컨디션이좋은날이엇어
-
아니 오르비 3 0
왤케 이상하게 바뀜 너무 적응이 어려워 ㅠㅠ
-
미분가능성 문제 5 2
ㄹ
-
님들 솔직히 파마늘 예뻐서 놀리는거죠 10 0
-
클린유저임 1 0
ㅎㅇ
-
국어지문 티어표 1 1
기출 톺아보며 만든 주관적티어표임
-
지금 설맞이s1 이해원s12 드릴 26 27 빅포텐s2 N티켓s12 4규 설레임...
-
공부기록(77) 37 4
-
근데 ai 안경 저거 8 0
중국마냥 전파 추적이나 인터넷 차단걸면 되는거 아닌가
-
아진짜다들 씨발 너무 귀여워 19 1
같이 밥한번먹자 얘들아
-
강기분 1 0
34진동 문학만 강민철쌤들을라고 하는데 강기분부터 해야됨 새기분부터 해도됨??




늘, 파, 마
공부기록은 무슨죄임
?
늦었다
껄껄
수고했다 특히 이웃집 확통이
수고한건 난데
아니요
좀 정진해라
했다고

수고했다 6모망한정시충 넌 잘될거야?
공부는 대체 무슨 죄를 지엇길래
파마늘에게 기록당할까
악플 달지마세요

오늘하루도 고생많으셨습니다.인고의 하루하루가 쌓여 멋진 작품이 될거에요
감사합니다 월요일도 화이팅
고생마나따요오오오오오오오옹
고마워요

수고하셨어요감사합니다!
시들지 않기를!

감사합니다 매일매일 올려볼게요얼굴보여줘
일요일 등원 뭔가요 반칙쓰지 마새요;
이렇게 열심했는데 꼭 좋은결과 있음 좋겠어요!:) 항상 공부기록보구 좋은 자극 받습니다!

감사합니다!수고햇졍 팜하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