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런 vs 스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2181
6월초에 확통런 치고 지금 개정시발점 거의 끝나서 다음 실전개념 뭐 풀까 고민중인데 추천해주세요
원래 계획으로는 개정시발점->어삼쉬사 난이도 기출 한번 빠르게 -> 스블 돌리려고 했는데
확통 뉴런 좋다는 말도 많고 그래서 갑자기
개정시발점이랑 이어서 그냥 뉴분감을 하는게 나을지 아니면 원래 계획대로 스블을 그냥 듣는게 나을지 급 고민이 되네요
추천해주실수있나요? 공통은 스블 들었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