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학만 있는 엔제 있나요? 3 0
이매진 사고 싶은데 독서도 있는 거 같아서
-
기말버림 2 1
정시할래
-
일어나라 3 2
내가왜
-
예아 갓본 화이팅 15 3
갓본 화이팅입니다
-
오늘 스카가서 실모쳐야되는데 2 1
배고파서 목가
-
물리황 도와주세요 1 0
물리 진짜 4페이지는 너무 어렵지만 않으면 거의 다 푸는데 항상 2,3페이지에서...
-
전쟁사 이야기 - 장제스의 국민당군과 정예 독일식 사단 15 3
대한민국의 근현대사, 일제강점기와 도립운동, 625 전쟁으로 가장 깊숙히...
-
이감 오프 잘아시는분..!! 6 0
제휴된 학원이라 주문가능한데 학원에서 전체주문이 10부 이상부터 온다그래서요 ㅠ...
-
과외그만두면진짜개쳐울거임 1 1
미적분쌤반수한다는데진짜성공해서지방의치로가면 시발 과외못하능데진짜개처울거야
-
영어공부다들뭘로함 10 1
인강들으시나
-
사탐 과목 4 1
작년에 사문은 꽤 잘맞아서 사문은 그대로 하고 나머지 한과목을 정해야하는데 생윤은...
-
머리는 맘에 드는데 32 3
얼굴이 못생겨서 별 차이가 업내. 담부턴 블루클럽 가야겠다
-
스카가는중 4 1
-
ㅅㅂ 국못광광울 3 1
-
치타도 0 0
좀 쉬자..
-
이문제 베스트풀이 사문 도표 0 0
저는 중복수급자를 미지수로 놓고 맞춰가며 풀었는데 너무 오래걸려서요 어케푸는게 빠르고 좋을까요
-
엠디보카 왔당 2 0
-
시발점 안하고 뉴런 10 0
괜찮나요?
-
고학번은 별 생각이 없다
-
원래 오늘 마지막 수업하고 온라인 강의로 전환하려 했는데 0 0
오늘주터 걍 온라인 과외 하자고 하네 아니 이러면 나 진작에 서울 갔지
-
에콰도르 퀴라소 비김 3 0
진짜못하는데 나름 재밌었음
-
기말 일주일 전 오답 정리할 때 도움 되는 서비스 공유합니다 0 0
기말고사 일주일 정도 남으면 새 문제를 계속 푸는 것도 중요하지만, 개인적으로는...
-
트위터 이거 뭐임 5 0
인설의 섹트러 ㄷㄷ
-
피곤해서 막갈기기 판서 1 1
퇴근하고싶
-
볼리비아 뭔일이냐 2 1
볼 석 열 ㄷㄷ
-
아 당일취소 진짜 어떡함? 9 4
당일취소도아니고 무슨 1시간전취소 30분전취소 이러는데 이걸 내가 돈을 안받아야함?...
-
으으졸려 0 3
피곤
-
에콰돌 퀴아소 82분 0대0 0 1
뭐하냐 코너킥 한 7번 차고 유효슈팅 양쪽합쳐서 20개쯤 에콰도르 유효슈팅중 한...
-
지방 독재재종이랑 서울 독재재종이랑 너무 다름 지방은 거의 대부분 수시로 간다고...
-
한양대 반도체학과, 의대보다 가기 어렵다…삼전닉스 효과에 계약학과 점수 급등 5 7
[헤럴드경제=채상우 기자]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실적 호황에 힘입어, 반도체...
-
일단 서바랑 국어 기출 할당치 끝내고 감기 때문에 오늘은 6시쯤 집가려고 하는데...
-
본인 일본어 읽는 거 보면 가관임 11 2
만약 예시가 "ギターと孤独と蒼い惑星" 이거라면 기타-토 외로울고 홀로독 토 푸를창...
-
수특지구 문제인데, 답이 없지 않나요? 질량과 어떤것도 직선적인 비례관계를 보이는게...
-
동생이 자기 수학 모의 시험 만들어달라고 했는데, 제가 행렬도 모르고 확통도...
-
수제부거 또 묵고싶네 8 2
-
무물보 0 1
심심하니까 해봄
-
이거왤캐 흥분되지 2 1
https://youtube.com/shorts/6wftouZK8P8?si=6FkDN...
-
숙취 머리아파 2 0
-
수학 못ㅎ하는 나 3 0
으에
-
아 모의논술 절반 못썼네;; 6 1
채점해준대서 응시했는데 답을 다 못쓰면 그냥 노가다만 한거 아니냐고..
-
수못 연맹을 만들자 14 3
수못도메디컬에갈수있는세상!
-
메가 계정 공유 받습니다 0 0
이기상만 들을거고 책도 알아서 구할건데 계정 공유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에콰도르 퀴라소 전반 0대0 0 1
검색하면 나오는거에서 에콰도르 유효슈팅 5개라는데 다 골키퍼 바로앞으로 찬거라 막...
-
아니 우리학원 ㅅㅂ 얼마였을까 걍 ㅈㄴ 탕치기, 돈 ㅈㄴ 처먹는데 개별로인데...
-
심심해 1 1
하루종일 오르비랑 수학이랑 디시만 하는 인생이 1557일 째 반복중임
-
영어 강의 추천좀 0 0
고2때까진 1 띄우다가 유기때리니까 2중-3후 왔다갔다 하는데 강의 추천좀요.....
-
뭐지
-
오르비잘자 14 2
벌써9시네..
-
느좋 보카로 노래 찾읍 9 1
이사람거 다 좋은듯 https://youtu.be/UZz4uCDkw5E

스스로에 대한 기준이 엄격한 사람
조금만 더 자신을 믿고 세상을 바라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오르비 대표 미인 공부인증을 꾸준히 하시던거로 기억합니다
가끔씩 정병의 포스를 뽐내는거로 보아 공부가 힘들지만 그래도 계속하는 모습이 멋져요

정병꼭이겨낼게요감사합니다내
흔치 않은 기화학 응시자
말투가 되게 재미있고 게시글에서 다루는 내용이 엄청 방대한 편
뭔가 완전 이과 스타일
09 상승곡선 고능아, 일취월장 성장세가 미쳤어요
뭔가 친한 후배 느낌이고, 노래 추천 올리는 거 들어보면 은근 취향 많이 겹쳐서 궁금한 사람 중 하나
컨텐츠 국어황이 될 오르비언
칼럼 읽어보는데 제가 경시하던 부분이나 간과한 점을 짚어내시는거로 보아 굉장히 언어적 능력이 출중한 것으로 추정.. 모고를 내신다면 1호 구매자가 되고 싶습니다
(+매일 한 문제씩 정말 잘 풀고 있습니다! 눈풀황이 될테야)
히히 감사하지만 28수능 형식으로 만들고 있는지라 구매할 일 없이 꼭 한 번에 성불하십쇼!
사서 과외생한테 풀게 해보죠
오르비 최고의 신사이자 학점 GOAT
아마 현 오르비 인원 중에 학술적으로 가장 높은 위치에 올라갈 것이라고 생각해온 인물
인품이 훌륭하고, 꼭 한 번 쯤은 현생에서 만나고 싶은 선생님

자네어휘력이뛰어나구만셋이서같이만나여ㅋ

으흐흐
부담스러울 정도의 과평가!아무튼 정말로 자세히 적어주셨네요.. 감사함니다~
닉네임 유래를 알고 싶은 귀여우신 분
뭔가 얼빠지게 웃긴 글부터 일상글까지 정말 재밌게 보고 있는 오르비언

조아하는숫자임미둥옯뉴비로 추정되나 자세한 건 알 수 없음, 약간의 힘듦이 보임
수험생활에 많이 지치신 것 같은데 화이팅!! 자주 봐요 우리
닉네임 유래가 궁금한 사람22 새르비에서 자주 보여서 친숙함 Max
뭔가 굉장히 귀여우심
오르비의 자랑 대쿼티.. 거의 모든 글에 출몰하는 신출귀몰한 존재
오르지를 쥐고 흔드는 흑막이라는 썰도 도는 것 같고 아무튼 굉장한 거물
성심당 성의
빨간 미쿠 아니야? (죄송합니다) 새르비에 자주 출몰해서 익숙한 얼굴이죠
몇 없는 오르비 문과 중 하나라서 동질감이 느껴지고, 어문계열 특유의 조리 있는 말솜씨와 문화 이해가 킥이라고 생각합니다

고평가해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문과가 오르비에 별로 없어서 저도 내적 친밀감이 있습니다닉네임 보고 흠칫한 첫인상, 약뱃을 달고 하는 자아성찰
뭔가 폐관수련하며 스스로를 갈고 닦는 알파의 모습이 엿보였어요
뭔가 엄청 미쿠같은 오르비의 킥, 닉네임의 압도적 포스는 덤
말투가 몬가몬가.. 엄청.. 커여워,,! 그거랑 별개로 모르는 부분이 많은 듯
닉값을 잘 못하는 것 같은 사람.. 이것저것 돌아다니다 자주 마주칩니다
미스테리한 존재인데 레벨 보면 얼마나 오르비에서 고인건지 약간 궁금해집니다
저요저요!
닉이 몇 번 바뀐 것 같아서 기억이 약간 부정확할 수 있는데, 생각하는 서울대생으로 요약하죠
메디컬 예찬론자,,? 근데 사실 주변 보면 미래 생각하면 대부분의 경우에서 맞말이라 참 아쉽습니다..
옳고 그름, 좋고 싫음이 명확한 것 같아서 그 점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가치관이 뚜렷한 사람
(+게시글 재밌는 거 많았는데 한 시간이면 날아가버려서 쪼금 아쉽)

밑에 달려서 이제 봣내요
뉴릅도..추억할그밤위에 갈피를꽂고선~
뉴릅이라기엔 아이민이.. 사실 거의 본 기억이 없어서 잘 몰라요 자주 뵈어요 우리!

ㅋㅋㅋㅋ 중딩때 가입하고 게시글 다지워서 그래요나카요쿠 :)
요이
친애하는? 쌍사.. 현실에서는 좀처럼 보이지 않는 역사러, 활발한 활동량으로 오르비의 미드필드를 지배함
가끔씩 역사문제 올리시는데 그거 풀면서 틈틈이 역사 공부를 하는 계기가 마련된 나의 취미메이커

미드필드 지배..굇수, 아직 치타는 제대로 달리지 않고 있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새르비에서 은근 자주 뵌 것 같은데 느낌은 동아리방에서 상주하는 재미있고 편안한 선배님 느낌..?
오르비의 전설이 될 남자
둘 뿐인 현역 금테 중 하나 (아마도요)
약간의 광기가 녹아들은 채 쏟아져나오는 게시물들..을 보면서 도파민을 채웁니다
08이라 기본적으로 동료의식이 좀 있고 닉넴이 마음에 드는 사람 중 하나
(설의적 표현?/설표 둘 다 어감이 좋아요)
눈팅밖에안해서 이런거 못하는거 아쉽
저도 프로필 들어가서 눈팅하고 왔는데 완전 넘사시네요..
칼럼들 보면 생각이 깊고 통찰력이 있는 사람인 게 느껴집니다 (TMI지만 제 인생 목표 중 하나가 통찰력 기르기거든요) 자주 뵈어요 우리!

고마워용게시물보다는 댓글에서 자주 출몰
은근 뼈때리는 소리를 하는 듯?
문과라서 닉네임 뜻이 항상 궁금했습니다
행렬이뭐죠선생님
고구려대학교 27학번을 꿈꾸시던 분..?인가 아무튼 그랬던 것 같은데
오르비에 자주 들어오시는 건 아닌 것 같지만 익숙함이 느껴지네요
+몇 안되는 경어체 디폴트 사용자
공부 인증을 꾸준히 하고 있는 오르비언 중 하나
은근 오르비에 상주중인 것으로 추정.. 굉장히 다양한 곳에서 언급되거나 까임
파마늘이라는 닉 유래로 두 가지가 떠오르지만 무엇인지 알 수 없어서 궁금합니다

오왠지 종교적 느낌이 드는 닉네임이라 그런지 큰 거부감은 없네요
게시글보단 댓글에서 주로 활동하는 편, 댓글에서 정곡을 찌른다거나 킥을 날리기도 함
상당히 다이나믹한 삶을 산 것으로 보입니다

읽기쉬운 마음을 잘읽으시네요역시나 댓글에서 자주 뵌 것 같은 분.. 선플을 잘 달아주신다!
특히나 연애연애스러운 글에 자주 등장하셔서 조언을 하시는 것 같음
TEAM 08 화이팅! 뭔가 스스로에게 엄격한 고능아 스타일
힙합 좋아할 거 같음 특히 외힙 전반..
현실에서 보면 완전 모범생 느낌은 아닌데 팔방미인 엄친아 삘
저요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