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대 엄청나구나 1 7
기숙사에서 공부할 수 있는 곳 왔는데 8자리 중 2자리엔 사람이 있고 2자리는 잠시...
-
일단 작년보다 저능해짐 3 0
나 대학 갈 수 있을까
-
있는그대로자신을사랑할줄아는사람은 10 6
정말멋진삶의태도같음 어떤 오르비언 보면서 방금 생각남
-
섹스
-
나보다 레어한 아이민이 잇을까 7 0
-
나보다 아이민 낮은사람 6 2
손
-
무슨영화인지 맞추면 천덕 6 0
-
아무리 생각해도 1 1
닉 잘못 바꿧음 틀딱 쉰내가 나버리잖아
-
새벽이라 라이더가 없나 7 2
내 치킨이 식고있다
-
처음 오르비 기억난다 2 1
중3때 수1공부하면서 기본적인거 몰라서 물었는데 답 잘해줬는데
-
슈퍼랜덤 음악추천 8 1
1인당 3곡씩 추천해드립니다 제가 원래 음추해드리는 글은 평소 취향을 약간씩...
-
얼마까지 들어가는게 마지노선일까
-
죽었네 리젠 4 0
자야겠다
-
아오아오 확통 28 개처어렵네 6 3
논술 땜에 확통 공부 시작했는데 6평 28 개짱남 이게 내 최선이닷.. 더 이상 못...
-
수능끝나면정병저절로없어지겠지 5 2
-
근데오르비 좀 귀여워진것같음 6 4
뭔가 내가 오르비하기전에 알던 오르비 이미지랑 좀 다른데 원래 이런가
-
내 아이민이 12로 시작히는 이유 14 5
중3 24수능때 수능 국어 풀어보고 약간 수능 후기 보고싶어서 가입함 근데 그러고...
-
아 리제로봐야되나 0 1
3기까지봣었는데 요즘레전드재밌다는게 ㄹㅇ임??
-
독서2 0 1
[1~5] 다음 글을 읽고 물음에 답하시오. 법체계에서 형벌은 범죄라는 반사회적...
-
사람 구성이 거의 똑같음 본인 포함 ㅋㅋ
-
항우울제 드시는분들 2 0
다들 약효 언제부터 느끼심
-
애기이만자께오 1 0
다들 안냥
-
이만 코코넨네 해야지 1 1
잘자요구르트
-
으으 씨발
-
이미지 써드립니다 72 2
성심성의껏
-
새벽 감성 개꼴글 6 1
새벽이 되니 드는 생각이 많아지는군... 1. 주식/사업 흐름 지금 반도체가 뜨는...
-
이미지 써드려요 19 1
네
-
시대 재종 질문 2 0
전과목 개념기출정도만 다돌렸고 수학은 개념기출 하고 스블 반정도 들었는데 재종 수업...
-
저도이미지써주세요 7 0
옯뉴비지만궁금합니다..!!
-
이미지 써주세요 10 2
-
아 심심한데 뭐하지 5 0
-
수완 사문 정법 실모는 진짜 강추함 10 3
카레맛똥 실모 똥맛카레 실모 모든것을 다양하게 맛볼수있음 특히 마지막쯤에 도표...
-
이미지 안 써줌 2 0
흥 안 써줄거임
-
이미지써줌 17 0
네
-
ㅇㅁㅈ써주세요 33 1
ㅇㅁㅈ안됨
-
독서실 가서 물지 수완실모 정주행하고 집온담에 국어 수완 언매부분만 뽑아 풀었는데...
-
야식 2 1
ㅁ 몸무게 승천
-
나 왜케 모순적이지 2 0
친구는 만들고 싶은데 사람들이랑 가까워지기가 좀 꺼려짐
-
으흐흐르ㅡ흐흐흐흐ㅡ흐흐흐흐ㅡ흐흐흐흐ㅡ흐
-
계속 메인가니까 6 7
투데이가 꽤 많이 늘었네 좋은게 좋은거지
-
동의한 영어2면 0 0
타격 커요? 못가는 수준인가요
-
뭐가 더 건강한 식단일까? 7 0
1. 아침: 삶은계란 2개+ 방토 7알 점심: 밥 한 그릇+ 고기반찬+나물반찬...
-
이쁘니잘게여 21 3
일욜도공부하고시퍼져따좋은꿈꾸기고생많았고여름에은근히 감기 잘 오니 건강 잘...
-
아무리생각해도 12 1
수업시간에 나한테만 몰래 건네주는 마이쮸 두 개는 호감이 아닐 수가 업는데..
-
ㅠㅠㅠㅠㅠ 0 1
-
자야되는데 3 0
안자는사람
-
내 인간관계는 좀 이상함 0 1
가까워지면 적어도 2~3개월 이내에 멀어짐 길어도 졸업한 후에는 다 연락끊김
-
진짜좋은대학가고싶다 6 1
이렇게까지망가진사람이잇는데내가못가는건말이안돼…내인생은 그냥 대학 하나로 종결나는것만...
-
이거 보세요오오!!!! 2 1
https://www.instagram.com/reel/DY6_35Jy6n9/?igs...

해린띠니랑 야자 도중에 나와서 화장실에서 어흐
화장실에서 어흐어흐
꼴
ㅡ,,ㅡ
오르비에서 만난 친구가 있었는데 걔랑 디엠으로만 얘기하다가 내가 2호선 오르비꺼라 이랫더니 걔도 마침 여기라는거야 그래서 만낫는데 첫눈에 서로 좀 마음이 들어서 바로 손잡고 텔갔다
라고할뻔
어케알앗지
이왜진
ㄷㄷㄷ
진짜 들려드려요?
넹
때는 내가 고1이던 시절..
1학기 다니면서 짝녀20명 생김
남고도 가능?
보추면가능

오히려좋아7개월 짝사랑햇던 연상한테 차엿어 ㅜㅅㅜ
6년 동안 한 사람을 좋아하고 있습니다
썰좀 풀어주실 수 있나요
일단 잼민이 시절에 제가 무지성 고백 공격을 하고 차였습니다..
정말 좋아하지만 계속 거리두고 지내다가 고등학교에 왔는데 그 친구가 있더라고요?
학교에서 내신+모평 성적으로 대충 특별반같은 걸 운영하고 당연히 공부를 잘 하는 그 친구는 거기에 있다는 사실을 알고는 공부를 열심히? 했습니다. 학교에서는 의문의정시파이터 이런 거로 대충 이름이 알려지게 되었음 요즘 얘기해보니까 그래서 다시 본 것 같다고 하더라고요
그러다가 올해 같은 반이 되었어요.. 당연히 일단 서로 아무 교류가 없었음 자리가 가까운 것도 아니니까
여차저차해서 말을 붙이게 되었어요 그 친구는 모든 애들한테 다 잘 해주고 생글생글 잘 웃는 편이라
그냥 나도 평범한 반 친구1에 지나지 않나 생각했어요
그러다 졸업사진 찍을 때가 왔는데, 쌤께서는 번호대로 할거냐 자율로 할거냐 물으셨음
애들은 당연히 자율로 하자는 쪽으로 의견이 기울고, 그 친구가 남여 안 섞이면 보기 별로일 것 같다, 그니까 남자여자 조을 짜고 줄을 합치자고 제안함
그래서 다들 친구들끼리 조 정했는데 갑자기 같이 하자고 하시더라고요..
이거를 기점으로 많이 친해진 것 같습니다. 마음같아서는 졸업사진 찍은 날에 밥 같이 먹자 하고 싶었지만 혼자 바로 공부하러 가심 ㄷㄷ.. 그래서 저도 노래방에서 탈출하고 공부하러 감
와우 잘되시길 바랍니다 ㄷㄷㄷ
https://orbi.kr/00041296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