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 계속할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9048
현역 정시를 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3모 36점 백분위 80
이때 비킬러 3개 틀리고 충격 받아서 열심히 비킬러 훈련
5모 42점 백분위 90
비킬러 13개 8.5분컷 정답률 100퍼 기록
6모 전 비킬러가 또 불안해져서
유빈이에서 얻은 실모 4개 치고 시험장 들어감
6모 38점 백분위 81
비킬러 13개 8분컷 정답률 100퍼
13번 막전위 보자마자 당황하긴 했지만 A에 abc 다 있으니
정보가 가장 많다고 판단해서 자극지점 d3로 확정하고 쭉 풀어서 5분? 정도에 뚫어냄
14 15 무서워보여서 뒤로 미루고 (시험 후 풀어보니 합쳐서 4분만에 허무하게 풀렸음 ..)
근수축 ㅈ밥같아서 해보다가 시간 뺏기고 말려서 결국 6개 찍고 14 15 17 18 19 틀 38점
선생님은 이번 6모 때 과탐이 3등급이면 수능 때 5등급 나온다고 하심 ....
안 그래도 의대 지망생들이랑 싸워야 해서 심란한데 불난 집에 기름을 부으신 꼴
생윤 담당 선생님이라서 생윤으로 돌리기를 원하시는 것 같은데
이미 1월에 찍먹해본 경험이 있음 과목 자체가 성향이 안 맞았다고 해야 하나
공부하는데도 재미가 없고 손이 안 가서 사문으로 돌림
막상 사문은 처음 할 때부터 너무 재미있었음 ..!
생명도 공부할 때 정말 재미를 많이 느끼고 손이 많이 감
꼭 생윤을 하지 않고 다른 사탐을 만약 한다 해도
정법 지리 이런 거를 하려면 개념부터 기출까지
전부 다 해야 하는데 그럼 국영수 할 시간을 뺏길까봐 겁납
현재는 유전 제외한 기출은 다 끝내고 디카프 스타터 N제 빠르게 치는 중
유전은 다니는 학원에서 풀이법 조금씩 배우면서 기출 푸는 중
27 수능에서 생1 표점 60 이상만 따내도 되는데
생명과학I 이라는 과목 .. 계속 해도 될까요?
고2 10모 국수영화생 66554
3모는 32423
5모는 43312
6모는 43423 백분위 61 78 68점 90 81
수능 목표 32323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모의논술 절반 못썼네;; 6 1
채점해준대서 응시했는데 답을 다 못쓰면 그냥 노가다만 한거 아니냐고..
-
수못 연맹을 만들자 14 3
수못도메디컬에갈수있는세상!
-
메가 계정 공유 받습니다 0 0
이기상만 들을거고 책도 알아서 구할건데 계정 공유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에콰도르 퀴라소 전반 0대0 0 1
검색하면 나오는거에서 에콰도르 유효슈팅 5개라는데 다 골키퍼 바로앞으로 찬거라 막...
-
아니 우리학원 ㅅㅂ 얼마였을까 걍 ㅈㄴ 탕치기, 돈 ㅈㄴ 처먹는데 개별로인데...
-
심심해 1 1
하루종일 오르비랑 수학이랑 디시만 하는 인생이 1557일 째 반복중임
-
영어 강의 추천좀 0 0
고2때까진 1 띄우다가 유기때리니까 2중-3후 왔다갔다 하는데 강의 추천좀요.....
-
뭐지
-
오르비잘자 14 2
벌써9시네..
-
느좋 보카로 노래 찾읍 9 1
이사람거 다 좋은듯 https://youtu.be/UZz4uCDkw5E
-
슨피 500이 더좋아보이는데 기분탓인가 애매하네요
-
와시발감성미쳤다 5 2
진짜이게내드림카다 진짜
-
썸사친이라는말은 5 0
무슨 ㅈ같은말이지
-
에콰도르 2분만에 유효슈팅 0 0
골키퍼 선방 에콰도르 vs 퀴라소 진행중입니다 골이나 뭔가 나오면 알려드릴게요
-
미용실 씻구 가야하나 20 2
머리 이틀 안 감긴했는데 어차피 커트하고 펌하구 다 씻겨주지않을가
-
영어 독해인강 1 0
영어독해인강 추천해주세요
-
오르비는 GOAT..? 7 0
임티에도 그렇고, 웹버젼 하단 아이콘에도 염소가 있어서… goat ㅎㅎ 근데 정말...
-
연애상태? 이거 뭔가요… 7 1
웹버젼 프로필엔 연애상태란이,,, 있네요 ,,????
-
일본의 8시30분은 한국의 8시30분보다 쨍쨍하네 8 1
대충 일본+30분=한국이라 그런가
-
누가 실검 6 0
523으러 주작했냐
-
이안 0 0
이안
-
일찍깬사람이 많네 4 1
안녕하세요 2시 네덜 vs 스웨덴 5시 독일 vs 코트디를 봤고 9시 에콰도르 vs...
-
ㅇㅂㄱ 3 1
-
영어 1 -> 2면 국어기준으로 얼마나 깎이나요?
-
결심! 6 1
이번주엔,,, 11시전 취침~5시전 기상을..!! 아무래도 전 새벽형인 거 같아요 ㅎㅎ
-
열품타! 0 1
업뎃된 이후로 엄청 좋아졌네요 ㅎㅎ 측정+계획을 정말 합리적으로 잘 짜놓은 거...
-
기상 6 1
-
살아있음을 환영해 ~ 4 0
다시 지을 수 있단 약속들이 마치 지울 수 없는 흉터처럼 번져가 ~
-
김범준 현강 1 0
강k 러너스 하이 반이 홀수형 짝수형 두갠데 뭐가 다른 거임. 시험지만 홀수회차...
-
안냐떼요 19 1
뭘봐.
-
얼버기 6 2
큐어 에클레르 붐은 온다
-
과외하실때 수업료 지불 방식 2 0
과외 시작하려고 하는데 1주당 기본 2회에 학생이 당일 취소하면 1회씩 삭감하려고...
-
D-151 시작 1 0
-
사문 자작 실모 풀어보실 분 구합니다!(선착순 참여 혜택 있음) 0 1
사문 실모 1회분을 모두 제작 완료하였습니다. 객관전인 난도, 어떤 문항이...
-
독일역전골 1 0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93?94분 2대1
-
이거들어바 2 0
굿.
-
그냥 9월에 다니고 있는 학원에서도 시험볼 서 있게해줌? 성적표는 못 받고 ㅇㅇ
-
컨디션 난조 상태로 이감보기 7 1
키따아앙
-
저도 지금이라도취침 2 0
굿모닝
-
아아 좋구나 3 1
이제 자러 갈게요 귀여운 오르비언들 안녕히 계세요
-
지금이라도 잘거임 6 1
ㅅㄱ
-
글 10418개 씀 7 0
........
-
이거 태그안하면 안보이는건가요 5 0
!?
-
일단은 서강대는 유명한거 같은데
-
오랜만에 쓴 글 갯수 세어볼까 0 0
잠만 기달려봐
-
1시간 뒤: 3 0
-
ㅈㅇㅇ 1 0
지예아
-
ㅁㅈㅇ 1 0
멋쟁이
-
ㅇㅅㅎ 3 1
약속해
-
ㅇㅈㅁ 3 0
잊지마
ㄹㅈㄷㄱ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