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칼럼 주제 추천 받아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7962
종강해서 칼럼 쓰려고 하는데 칼럼 주제 추천 해주세요
국어 공부법 질문도 받아용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처음에 4호 한꺼번에 주고, 나중에 5호6호 주네 이사했는데 7,8호 여기로 오겠죠?
-
[월드컵] 일본, 튀니지 완파하고 F조 2위‥'아시아 최초 1경기 4골' 1 3
북중미 월드컵에서 일본이 튀니지를 완파하고 F조 2위를 달렸습니다. 일본은 멕시코...
-
나가야지 1 1
-
사탐 과목 4 1
작년에 사문은 꽤 잘맞아서 사문은 그대로 하고 나머지 한과목을 정해야하는데 생윤은...
-
오늘 기트남어 3 0
공도 갠적으로 상당히 빡센 문제라 생각
-
트위터 이거 뭐임 5 0
인설의 섹트러 ㄷㄷ
-
스카가는중 4 1
-
벌레사진주의)"그 벌레" 출몰 2 1
러브버그 대량발생 시기가 전년도보다 이르다는 점에서 러브버그 발생범위가 확대되겠다는...
-
반수생 '참전' 2 1
작년에내최고점이었던냥의를목표로 냥공에서스타트..
-
문학만 있는 엔제 있나요? 3 0
이매진 사고 싶은데 독서도 있는 거 같아서
-
일어나라 3 2
내가왜
-
벨기에제로톱전술보소 0 0
423(1)
-
살기 싫다 1 0
뒤지는 게 더 나음
-
생윤 공부 7월부터 시작하려는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2 0
잘생긴 윤리 잘노는 기출 말고 뭐해야할까요 그리고 실모 추천좀
-
자료를 많이 찾는다고 1 0
내가 공부를 많이 하는 건 아니라는 점을 잘 알고 있음. 읽을 만한 책이라면 항상...
-
ㅅㅂ 국못광광울 3 1
-
잘 잤다 1 0
어
-
기말버림 2 1
정시할래
-
에콰도르 퀴라소 비김 3 0
진짜못하는데 나름 재밌었음
-
오늘 스카가서 실모쳐야되는데 2 1
배고파서 목가
독해, 선지 이상적인 시간 투자 비율
리트도 푸셨나요, 아님 기출만 하셨나요
전 동욱쌤 커리 탔는데 커리 안에 있던 리트만 풀고 따로 리트를 찾아 풀진 않았어요! 전 우선 평가원 기출부터 다 공부하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답변 감샴댜
혹시 하반기에도 인강을 계속 들으셨나요? 6월 지나니까 더 얻을 게 있나 싶어서 그냥 혼자 할까 고민중입니다
전 7월부터 월클 장클 들었어요! 그래도 얻어가는 게 조금씩은 있었던 거 같아요 대신 이 시기부터는 자습하는 시간을 좀 많이 늘렸어요 기출을 푼다는 생각보다는 하나씩 읽는다고 생각하면서 자습시간에 기출을 분석했었어요 제 칼럼들 보시면 어떻게 자습했는지도 나와있으니까 한번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파이팅입니당
감삼다 전부터 도움 많이 받았습니다!
얖으로도 많이 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