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수중인데 할 수 있겠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3492
올해 9월 초에 전역하고 지방대 다니는데
학교 1년 다녀보니까 미래도 안보이고 애들도 수준 이하라고 느낌
내가 생각한 대학 생활과 거리가 너무 멀고..
할수있다는 생각 하나만 갖고 일과시간에도 공부하고 개인정비시간, 점심시간, 연등, 연등 끝나고 나서도 공부하고 있는데 잘할 수 있겠지
군대 오기 전까지 다녔던 학교 절대 안갈거다
무조건 내 목표 이루고 만다 진짜 할수있다 더 몰아붙이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ㅎㅅㅇㄸ
주변에 군수하는 친구들 꽤 있었는데 아무래도 환경 자체가 공부를 하기 좋은 환경은 아니다 보니 성공률이 높다고는 말씀을 못드립니다만, 분명 성공하는 친구들도 있습니다! 결국 공부하기 나름!
그렇겠죠? 모든걸 쏟아붓고 성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