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시 4일차) 페이스메이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65614
이산화탄소가 내 머리를 끝까지 지배하던 날,
그 날, 나는 그저 앞만 보고 달림 청년이었다.
이름 모르는 이의 등을 따라가며
무너지지 않을 속도를 배웠다.
먼저 결승을 통과했음에도
곁에 남아 길을 리드하는 사람,
올바른 속력의 왕도를 깨닫게 해주는 사람,
미래 결승선을 통과한 내 얼굴을 결정할 사람,
그이를 사람들은 페이스메이커라 불렀다.
무은득 생각했다.
끝내 내가 도착해야 할 곳은
단순한 결승선 하나뿐일지라도 누군가 지쳐 고개를 숙일 때
잠시 앞에서 저항을 막아주고,
그저 드러눕고 싶어진 순간에
한 걸음만 더 내딛게 하는 사람.
그런 사람이 될 수 있을까.
나는 오늘도 이름 모를 누군가가 닦아놓은 길 위에,
이름 모르는 이의 등 뒤에서,
나도 모르게,
미소를 띄운 채 달린다.
누군가의 등을 그저 좇기 위해서가 아니라,
언젠가 누군가에게
이름 모를 등이 되어주기 위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사탐런의 효용 2 1
수능 물2 화2 4등급 4등급이 6평 기준이지만 생윤 윤사로 바꾸니까 생윤 50...
-
딱으늘까지만 .. 3 4
방청소하ㅜ구 기말에세이제촐 낼부턴ㄴ진짜 본걱적으로 곰부 시작 ..!
-
진짜 ㅆㅂ 4 1
뭐 문의하려고 전화했는데 상담원 연결까지 ARS만 3분을 해야되네 그러고 대기...
-
수능은 있고 ㅋㅋㅋ
-
윤옥에인 0 0
ㅇㅇ
-
텝스보는대 2 5
본인이 쓴 안경이 AI 안경인지 한번더 확인해보새요 요런 안내방ㅇ송 나오던대에...
-
현재 고2 수학에서 -루트2 분의 2가 나왔는데 이렇게 마이너스가 붙는건 어케...
-
림,서원한다 1 0
내 영과 육을,이 세상의 모든 마술사를 말살하는 데 바치겠어
-
오노추 3 0
음음
-
최근 중국 AI도 범상치 않은데 저런
-
완전 황밸시험지 나왔겠다
-
국민대나 가천대 가고싶우 1 1
가면 찐친들 사귈 수 있을까 졸업하고도 계모임 같은거를 계속 할 사적으로 친한 그런...
-
일본 잘 이기고 있구나 3 3
지금 하프타임이고 튀니지에 2대0 앞서는 중
-
수능 원서접수 사진 1 0
회색티 입고가도 되죠? 안경은 사진관에서 벗을거고
-
지인선 s1 좋나요 1 0
설맞이 s1 끝나고 할거같습니다
-
고전시가에 사탄 등장ㄷㄷ 3 1
사탄: 모래사장가의 여울. 또는 모래가 깔린 여울.
-
와 일본 4:0으로 털어버리네 2 1
참나 ㅋㅋ 잘해서 어이가 없네
-
반 걸음 뒤의 계절 2 2
한 걸음만 내디디면 닿을 것 같은데내 발목은 늘 그 자리에 묶여 있습니다그대 웃음...
-
폰받아도 할게없다 3 0
폰중독 치료된듯
-
중간때 C이하권 과목 하나 기말로 B+ 복구했는데 1 0
1문제안 더 맞췄으면 A권이였다는게 너무 아쉬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