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제발합격제발합격 [1309829] · MS 2024 · 쪽지

2026-06-16 21:32:58
조회수 126

반수생 사탐 선택과목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63416

작년에 생윤 윤사해서 각각 4등급 2등급 떴어서

생윤만 다른 걸로 바꾸려는데

정법 동사 중에 뭐가 나을까요..?

둘다 완전 노베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