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4 군수생 진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38887
국어
작년에 한 올오카, TIM 복습
정석민 문개정
최근 기출 3개년 26,25,24 분석
피램 독서, 문학 2권
김승리 화작
매월승리 1,2,3,4호
수특
KBS 고전문학
KBS 현대문학
6평 대비 이감 온라인 4회, 5회
피램 독서, 문학 1권(진행 중)
매월승리 5호(진행 중)
수학
스타팅블록 수1, 수2, 미적 3회독
카이스 아나토미 수1
카이스 아나토미 수2
카이스 아나토미 미적(진행 중)
영어
워드마스터 n회독
신택스 구문복습
알고리즘 복습
리앤로 순삽(진행 중)
생윤
임정환 림잇 2회독
림잇 미니노트 n회독
기시감 1회독
기시감 2회독(진행 중)
사문
림잇
림잇 미니노트 n회독
마더텅 2회독
명불허전 기출분석 2회독
Mskill12
백분위 순서대로 91 90 3 99 96 나왔습니다.
잘 하고 있는거겠죠...? 수학은 빨리 기출 마무리 하고 7월부터는 n제, 실모만 풀 생각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진짜 심각합니다 3 0
혀 길이 심각합니다
-
글리젠 활성화 시키는 법 4 0
이 글 본 사람들도 "글리젠 활성화 시키는 법"이라는 제목으로 글 올려주세요
-
신박한 커리큘럼 이름 6 0
씻다가 떠오른 커리큘럼 이름인데요 이미 있을수도 있긴한데 개념완성 이름을 '16강'...
-
외모는 큰 문제임 10 2
나같이 못생기면 오르비 ㅇㅈ을 못함
-
하 전공어 너무 어려워 6 1
외울게 넘 많아..
-
사실 구라임 6 0
집구석에서 애니만 보는 내가 그럴리가 없잖아
-
나왔으면 하는 수학 22번 주제 13 1
댓글에 적어보셈
-
더블 래리어트라는 노래의 가사임 생각해볼만한 것 같음 초등학교때의 나든, 다른...
-
제 이상형을 말해보자면 7 0
눈은 낮은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슬랜더~ 글래머 두부상 키작녀 복슬복슬 헤어스타일...
-
5섶 수학 방금 풀어봤는네 4 0
ㅅㅂ 뒤지게빡센대 1컷몇임이거? 89점뜸
-
지방 ㅈ반고 2학년때 물리 선택할건데 다른과목에 비해 상대적으로 물리를 어려워해서...
-
생윤 개념 고트 누군가요?? 2 0
안녕하세요 생윤런하는 08임니다.. 생윤런치려는데 김종익t vs 임정환t 어떤분이...
-
다들 루카 최애 노래가 뭐임? 3 0
루카루카 나이트피버랑 더블 래리어트중에 뭐가 좋은지 고민중
-
현역때만해도 4 0
재수하면 현역들 다 딸줄알았지 ㅅㅂ
-
에휴 정병러들 8 1
에효혀효혀훃ㅎ효효효후휴ㅠ슐ㄹㅎ효ㅛ휴ㅠㅠ훃효ㅛ효휴휴휴ㅠㅠㅍ휴휴휴에휴에륳에효해아ㅠ효네휴엫...
-
지금은 88인데 아직은 수학을 잘하는 것 같지는 않음
-
본인 놀라운 사실 2 0
기본프사 오뎅인데도 오뎅이 사진을 프사로 쓰고 잇음
-
내일 무조건 치킨 먹는다 2 1
갑자기 너무 먹고싶네
-
지리는남자vs한국지리하는남자 6 1
각각 줄여서 멋쟁이vs한남
전업 수험생보다 많이 하신거 같은데요
대단하당..사문 마더텅 3회독까지 가시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