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yuniyur [1363454] · MS 2024 · 쪽지

2026-06-27 20:42:09
조회수 114

수학 풀 때 지우개를 너무 많이 쓰는 것 같은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2412

고쳐야 하는 악습관일까요?

계산실수 보다는 수식을 쓰거나 문자를 쓰거나 할 때 잘못 쓰는 경우가 많아 지우개질을 하는 횟수가 좀 잦은 것 같습니다. 집중력 부족인가요? 조금 더 생각하고 쓰는 습관을 들여야할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