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가 되는건 쉬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38444
애초에 님들도 지금까지 잘 큰거보면 알겠지만
너무 막하지만 않으면
지금까지의 인류계보가 증명했듯이
어떻게든 잘크긴 함
근데 좋은 부모가 되는게 힘들어서 그렇지
아동의 성향과 내 성향이 맞는다는 보장도 없고
아이를 양육할 수 있는 환경도 갖춰져야 하고
아이를 잘 키우겠다는 의지와 능력도 있어야하고
알아야 하는것도 많고
예를 들면 아이가 울때 아이를 바로 달래는게 좋을까
바로 달래면 버릇 나빠지니깐 천천히 달래는게 좋을까
영어유치원을 보내는게 아이에게 도움이 될까 안될까
아기가 머리 둘레가 큰데 그게 좋은걸까 나쁜걸까
사실 몰라도 그 아이가 살아가는데 전혀 지장이 없긴한데
조금 많이 도움이 되는것도 사실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생2 얘기나하셈 2 0
ㅉㅉ
-
너는 내 취향저격 0 0
난 너를 보면
-
햄버거 헤비한거 다 먹고 나서 감튀 남아있는거 보면 좀 막막함..
-
ㅇㅂㄱ 3 0
-
영어는 근데 상평시절이나 09개정때 문제는 깔끔했는데 1 1
절평되고나서 24수능부터 더럽게 사설틱해진 원인을 생각해보니 날이 갈수록 심화돼가는...
-
너누 덥다 1 0
죽여줘ㅓ..
-
범바오 현강 1 0
듣고 싶은데 다른사람꺼 대신 참석 가능한가?
-
나 신발근 묵을줄모름 0 1
엄마가묵어줌 발도 엄마가닥아쥬고 학교도 엄마가 델러오고 벌톱도 엄마가각아줌
-
난 수열 걍 안 풀 거임 1 0
차피 저능해서 못 풂 ㅋㅋ 그 시간에 딴 거 풀어야지
-
So get away 3 0
Another way to feel what you didn't want...
-
안녕 3 1
음
-
기상 3 1
존나 일찍 인낫누
-
정보의 바다에 휩쓸리지 마시길 0 0
오르비를 정말 재수 이후로 눈팅도안하다가 수년만에 들어옵니다.. 정신없는 대학생활...
-
지구과학 수업 3 0
온라인 수업 들으려고 하는데 박선이랑 이신혁이랑 김진영 중에서 누가 제일 좋나요?...
-
사상 최강의 멘헤라 0 2
주운짤인데 개웃김
-
현우진 1 0
지금 현우진 커리 타려고 하는데 수분감 뒤에 30번 문제들 모아놓은거 그거부터...
-
그래도 다시 돌아간다면 0 0
외대 쓸듯 내가 해낸 최선의 원서조합이었음 다만 경제경영으로 써야지
-
오늘 인증메타 있었나요 0 0
미드 다이애나로 캐리하느라 못봄
-
외대 온 이유 0 0
원서넣을때 내 점수에 맞는 대학교여서 원서넣기 10일전에는 외대 생각도 안했고...
-
아메리칸 파이 노래 좋음 0 0
윤석열이 부르는거 보고 알게됬는데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