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감 4-1 타임어택은 역대급이네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33054
과외생 중에 점수가 성한 사람이 별로 없군요
인설의 반수생 2명만 90점대 초반이고 현역들은 6모 100점인 사람들 포함 전부 80점대입니다
저녁에 후기 올리겠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책도안샀다던데 어케했을가
-
안녕하세요 현재 수험생활중이라 SNS를 하지않아 피램 후기글을 여기다 써보려합니다....
-
목표 1 0
한남같은글안쓰기
-
2년 전에 만든 20번 수2 자작 10 0
생각해보면 20번보다는 어려운 것 같음..개인적으로 깔끔하다고 생각하는 문항입니다.
-
하누동안 글을 몇개를 쓴거ㅓ지 13 3
사람아니어요 ..
-
댓글로 정답자가 나타나면 바로 해설 적어드립니당!! 가장 빠르게 정답을 맞춘...
-
내신망한 2 0
정시파이터지망생
-
나 잘거임 3 0
ㅇㅇ
-
후배들 만나니까 어후;; 너거들 미래다 이자식들아
-
한달만 버티면 된다..!
-
은테가 팔로워 몇명임 13 1
-
이감 4-2 현장 후기 : 국어 백분위 고정100%? 12 7
2027 이감 시즌4 2회차를 응시해 보았습니다 지금까지 계속 토요일 오전 8시...
-
무물무물보질받질받 27 1
삼칠의사생활을파헤쳐보쟈
-
예측게입 2 1
풀매수 완
-
뉴비무물보 6 0
-
나는 누굴까 6 3
여긴 어디
-
오뿡이들 나가 14 2
-
닉변 2 0
추천
-
인하대와의 이별 1 0
참으로 슬프구나
-
나누군지기억나는사람 6 1
난기억안남
-
리젠 1 0
좀 죽으면 다시 살리러 올게 ㅂㅂ
-
기존 N제에서 적용된 해설처럼 자세하고 격이 다른 해설 적용 예정입니다. (사진은...
-
2027학년도 6평 사회·문화 데칼코마니 모의고사 2회분 배포 11 28
안녕하세요? 헤드마스터입니다. 2027학년도 6월 모의평가 사회·문화 데칼코마니...
-
야식 0 0
시켜말아
-
돌아온뻘글력 1 1
흐어ㅓ
-
똥테 개밤티 우우우우우 4 0
우우ㅜㅇ우ㅜ웅우ㅜ
-
근데 나는 종강했어 잘 자
-
스레드보다보니까 시발 너무 아줌마가되어가는기분임 5 2
으 아니 ㄹㅇ 마인드가 아줌마들이랑 동기화가되어가
-
정시파이터지망생 1 1
-
"범여권 일각 우려 목소리"…새 민정수석 전력 어땠길래 1 0
역시 관심은 사정기관 조율과 검찰 개혁을 이끌어 갈 한찬식 신임 민정수석에...
-
국ㅇ수어케잘봄 4 0
ㅈㅂ
-
이번 수학 이외로 3등급 가르는 준준킬러있긴했음.. 5 1
이 문제.. 풀때는 몰랐는데 나중에 정답률 보니까 생각보다 틀린 애들이 좀...
-
수학만표를파멸시켜서 0 0
수학을못보는게의미없엇으면
-
군체 내가 2 0
살면서 처음으로 며칠간격으로 내돈내산 여러번관람한 영화임 꼭보셈
-
사실성적표내꺼아님 0 0
모09옯비언의성적표도용함
-
진짜귀엽네 10 0
ㄹㅇ
-
퇴근 완료 2 1
길가는 학생 커플을 보니 우울해지농
-
아니 군체안봤냐고 10 0
응?
-
햄들다.. 5 1
햄듦..
-
무물보 13 2
-
수능 안 볼 꺼니깐
-
통사통과시대에서 저의생존법 0 0
대학열심히다니기
-
어쩌라고 2 1
어쩔방구
-
언확생사
-
밤이라 들어왔습니다 1 0
-
저는 아마 성향상 무조건 내가가오가잇지~ 하면서 화1지2 선택하고 폭사했을듯 6평치고쌍지런슈우웃
-
[칼럼] 가능충 혐오에 깔린 진실 19 20
잔인한 현실, 그리고 진실. 여러분들이 계시는 곳의 날씨는 어떤가요? 저는 고향은...
-
김범준 스블 지금 들으면 3 0
6모 22 28 29 30 틀 지금 스블 미적 하는 중인데 딱 정리되는 느낌인 거...
-
5월 에피 언제됨 5 0
기다려진다는
ㄷㄷㄷ
과하네여
와 많이 어렵나보네요 선생님은 혹시 시즌 몇부터 이감 푸시는걸 추천하시나요?
다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시즌1부터 말씀이시죠? 혹시 틀린문제나 어려웠던 지문들 꼼꼼히 분석하는것도 추천하시나요?
무조건 해야죠
기출을 어느정도 봤으면 약간 새로운것들에 계속 노출되는게 중요한거죠?
네 기출을 다 안 봤더라도 일단 사설을 시작해서 따라가는 게 좋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오 그정돈가여 풀어봐야겠네
배울건 많나요?
네
그정도면 모의고사로서의 가치가...
그정도면 수능 1컷 70점대일려나요 ㄷㄷ
그럴 확률이 높을 것 같기는 합니다
선생님. 지금 국어과외. 수학 라이브(김현우)듣는데
파이널에 현강가서 실모푸는게 좋을까요?
수능압박용 현장감 대비?
(국어과외 . 김현우 라이브는 메인이라 그대로 계속합니다.)
집모는 많이 합니다.
현강 실모 도움될지요?
.
.
꼭 하세요 진짜 추천드립니다
네 감사합니다
모의고사때 푼 지문은 오답만 가볍게 하고 운영이나 문제 위주의 오답을 하는데 지문내용도 꼼꼼히 오답 하는게 좋을까요??간쓸개도 마찬가지로 운영이랑 오답위주로 가볍게 오답해요
저는 지문을 다시 읽는 걸 좋아하는데,
이미 글을 다 이해한 것 같으면 문제 위주로만 오답 해도 상관없어용
삼룡의 반수생인데 70점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