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탐런할건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27973
생윤사문이 젤 베스트인가요?
끌리는건 사문정법이 끌리는데 정법이 내가 좋아하는 분야이기도 하고..근데 정법 표점이 진짜 말안돼서 생윤이나 윤사로 가야할거같은데 ㅠ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엄마보고싶어 0 0
안방에서자는데 옴마ㅏㅏㅏㅏㅜㅜㅜㅜㅜ내가성공할게꼭
-
엄마오래살아 0 0
???❤️❤️❤️❤️❤️
-
신이 있다면 0 0
얼른 증바람 들어와라 skt비둘기 친추걸고
-
체력이 부러움..
-
노브레인 노래 왤케좋음 0 0
개잘만들었네
-
원한다면 0 0
밤하늘에별도따줄텐데
-
우ㅝㅓㅓㅓㅓㅓ워워워 0 0
넌내게반했어 애매한그눈빛은뭘말하는거니
-
돌겠다 그게 나다 작년 여름 지수 함수와 다항 함수를 헷갈리는 미친 고등수학 노베로...
-
그리움만 쌓이네 0 0
레이지본 버전이 고트
-
70%컷 가중누백기준 부산대보다도 높게 찍히는데ㄷㄷ 확실히 지거국이 비인기과때문에...
-
자야되는데 0 0
어흐
-
나는 핸들이고장난에잇톤트럭 0 0
내인생은언제나삐딱선이라구
-
미토스랑 GPT 6는 얼마나 좋을지 감도 안 오네 1 0
AI 업계 흐름이 좀 재밌어지기 시작했음
-
영어) 미친영단어장 v8 배포 0 2
곧 1000개 찍겠네... 꾸준히 올리는중 역시 재미 반 공부 반으로 봐주세요
-
설레임 << 이 엔제 ㅇㄸ 0 2
설맞이 끝냈고 정답률도 꽤좋고 모르는것도 그리많지않앗는데 한챕터에한두개?? 근데진자...
-
잠실 올공 가본사람 0 0
인터넷에 엄청 많이 뜨네 인파 2만명 규모라고
-
큐브 답변 <-- 수리논술 답안작성에 은근 도움됨 0 0
답변할 때는 순차적,논리적으로 써줘야하니까 계속 이런게 쌓여서 그런지 뭔가 논술...
-
ㅇㄴ 요즘 0 0
오르비 너무 오래해서 잠을 12시에 못자잖아;;
-
옵붕이 내일 0 0
설맞이 사러 시내 교보문고 갈거야
-
알게되었는데 어쩌다가 옛날 1타 -> 지금 꼴등이지.. 1강 듣는데 약간 화가...
사문은 잘 맞으면 진짜 금방 1등급도 나와서 웬만하면 하는 게 좋은 듯요
사문은 픽스인데 생윤이랑 정법중에 고민이라서요…근데 마음은 정법인데 머리는 생윤인..
저 같은 경우에는 머리를 믿는 게 맞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마음이 식시면 재밌어서 열심히 하게 되는 건 있는 것 같아욤
고민되네요 ㅜㅜ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법은 컨텐츠가 최 인강이랑 마더텅 정도로 적기도 하고
생윤은 선택지가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