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포텐 수2 9시간 컷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18424
공부가 너무 안 돼서 하루종일 수학만 함.. 4점 100문제 9시간이면 나쁘지 않은거 맞지.. 그래야만 한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르비 들어오는 이유중 하나가 6 0
Rees 님이 댓글 잘 달아주셔서 감사함
-
근데 요즘 추새는 6 2
확통과탐이라고 들음 중위권 - 상위권 다들 확과 한다더라
-
오노츄 4 2
수어사이드 퍼레이드 야라라라 알칼리열등생
-
진짜 학교 개같이 가기 싫다 3 3
내 소원은 일정표가 ㅈ되더라도 대학가서 일찍 등교할 일 없게 되는거다
-
아 오늘 삼닉 종가 너무.. 너무 기대가 되네요 ㅎㅎㅎ
-
이제 100퍼 교실 뒤에서 월드컵 보는 놈 나온다 12 1
ㄹㅇ
-
현역, 여기여기 모여라 10 0
점검을 해봐야겠어요
-
맨날 쓰고 지우고를 반복하눈거임??
-
내일은 7 2
-
6평보다 9평 수능에서 ㅅㅂ 5 3
급간 하나씩 올려서 메디컬을 갈거야 서성한공-스카이-메디컬 꿈을꾸는겁니다.
-
반수 하시는분 7 1
있으신가요
-
ㅇㅈ 6 1
이걸로는 특정 안 당하겠지
-
난 내인생을 많이 포기해서 14 2
엄마만 내 인생을 포기하게 하면 되는데 그게 쉽지가 않음
-
대학생 시험기간이 되니 4 5
또 간호대생들 "우리 공부가 젤 힘들어요 ㅠㅠ" 가 인스타를 도배하기 시작하는구나...
-
약 먹었더니 왤케 헤롱헤롱하면서 기분이 좋은거같지 52 8
마약 먹어본적없긴한데 마약먹으면 이런 느낌일거같아

ㄹㅇ고트자나..혹시 뇌에 제미나이 이식햇나요?
비밀이긴 하지만 처음 시작 목표가 10시간 내로 들어오는거여서 어려운 10문제정도는 못풀었습니다..
ㄹㅈㄷㄱ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