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미적백점쟁취 [1446239] · MS 2026 · 쪽지

2026-06-11 00:35:42
조회수 1,041

수학 92~96 벽 뚫는법이 알고싶어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09758

수학 1컷실력은 되는데 저는 사실 이름에서 보이다시피 꿈이 큽니다 그 꿈을 이루기위해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기출 무한회독이랑 아니면 엔제 양치기 둘중 뭐가더 효율이 좋을지 모르겠어요 고수분들께서 좀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135점 · 1209354 · 06/11 00:36 · MS 2023

    교육청도 다 봤다면 뭐.. 그냥 문제 박으면서 피지컬 길러야죠

  • 미적백점쟁취 · 1446239 · 06/11 00:37 · MS 2026

    평가원만 봤는데 교육청도 다볼까요? 3월 5월 7월 10월 싹다 볼까요?

  • 언확쌍사로뀨뀨대 · 1463196 · 06/11 00:41 · MS 2026

    그냥 구해서 풀수있는문제를 다 푼다 생각하면 편함

  • 135점 · 1209354 · 06/11 00:58 · MS 2023

    옛날꺼도 좋은거 많아서 걍 다 본다는 마인드로

  • 별빛구름 · 1272790 · 06/11 00:41 · MS 2023

    저는 엔제+실모 박치기로 올림 겨울방학 실모 80-84 지금 거의 실모 92
    5,6모는 96

  • Team07 레츠고고씽 · 1344446 · 06/11 00:44 · MS 2024

    빨더텅이 교육청에다가 기출 회독까지 가능해서 괜찮은듯

  • 캉해린 · 1125005 · 06/14 17:05 · MS 2022

    그 정도에선 엔지 실모 양치기 ㄱㄱ 기출은 이제 복습용으로만 가끔 보시고 사설컨탠츠 풀면서 피지컬 키우시죠.

  • 비범한말 · 1394983 · 06/17 10:43 · MS 2025

    제가 딱 평소에 시험보면 운좋게 1컷에서 걸치디가... 이번 6모 미적 96점 (21틀) 나온사람인데, 양치기도 중요하지만 무작정 양치기가 중요한게 아니에요. 백분위100들의 사고과정을 체화하는걸 목표로 문제푸는 사고과정을 개선해 나가는게 중요해요.

    예를들면 문제를 보고한 번에 안 풀리면 그냥 풀릴 때까지 풀고 양치기 해야지~~ 풀리면 답지 안보고~~ 언젠간 점수 오른다~~ 라기 보다는, 본인에게 어려웠던 문제들은 백분위 100은 과연 이 문제를 보고 아떻게 생각했을까?? 하면서 공부하시다 보면 좀 빠르게 고인믈이 돼있을거에요.

    사고과정 체화는 과외로 체화해도 좋고, 독학하시겠다면 교재는 이해원n제 추천해요. 시즌1 시즌2 둘다 수학고인물 사고과정들 인스타댓글 형식으로 보여주는데, 저는 그부분 엄청 공감하면서 읽어요. 진짜 수학 고인물 사고과정은 큰 틀에서는 크게 다르지 않은 것 같습니다.
    문제퀄리티도 사설들중 제일 평가원스러운 것 같습니다.

    실력이 1컷 나올정도라면 푸는데 좀 어려워도 따라갈 수 있을거에요.

    3줄요약
    1. 어려웠던 문제들은 본인 풀이에 만족하지말고 고인물 사고과정 체화에 주력
    2. 저는 개인적으로 다양한 풀이법 찾아보는 것도 도움이 많이 됐어요.
    3. 교재 추천 이해원n제(사고과정체화)
    +)헤일로n제 !!!!!!! (헤일로가 평가원스러운 n제 1순위)(본인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