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오로오오 [1465819] · MS 2026 · 쪽지

2026-06-26 15:05:14
조회수 91

반수생 국어 독서 도와주세요 ㅠ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9760

작수 5등급 뜨고 지금 수능 준비하고 있는데 문학은 강민철 커리타고 독서는 국정원 읽고 마닳 풀려고 합니다.

이번 6모 시간 안 재고 푸니까 독서 3문제 정도 틀렸는데 갠적으로 지문 읽어도 이해가 부족하고 세부정보들을 놓치는 느낌이 듭니다ㅠㅠ

현재는 기출 풀면서 선지 분석하고 지문 이해하는 식으로 공부하고 있는데 괜찮을까요? 아니면 그냥 인가 듣는게 날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