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한의사 이재익 - 칼럼 [1443779] · MS 2026 (수정됨) · 쪽지

2026-06-25 12:28:08
조회수 564

한 번만 딜미터기를 뽑고 말하는데 우리나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2614

진짜 ㅈ같이 못하네요


2차전 어이없는 패배에도 경기 내용 나쁘지 않았다고 주변에 망했고, 이번 대회도 최소 조별리그는 치르고 판단하자고 생각한 사람이었는데도.. 이건 86년도 이후 한국의 월드컵 역사에 남을만한 최악의 경기력이었습니다


남아공한테도 털릴거면 강 떨어지는게 맞는데 조3위해놓고도 다른 조 스코틀랜드 에콰도르 이런 팀들 제끼고는 진출당하게 생겼네


감독은 더 이상 할 말이 아깝고 선수들도 몇명 빼고는 설렁설렁 뛰고


설마 남아공한테 져서 조3위 12팀 중 8팀 안에 들어야 32강 진출한다는 룰 때문에 다른 조 경기들 보면서 국적 계속 바꿔가면서 "제발 이겨줘" 하고는 응원하게 될출은 몰랐는데


경기를 풀로 봤더니 현타 겁나 오는 것은 어쩔 수 없나 봅니다



이대로 토너먼트 32강 간다 해도 상대팀 응원할 생각이니 기왕이면 독일 만나서 대참사나고 돌아오길 바랍니다

아 감독은 돌아오지도 않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식사 후 경우의수 분석도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