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머나어츄 [1459347] · MS 2026 (수정됨) · 쪽지

2026-06-26 15:06:03
조회수 69

비문학도 지문보다 선지 노름인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9767

문학은 당연히 선지가 쉬운게 문제가 쉬운건데

비문학도 선지가 쉬우면 바로 찍는데 선지가 어려우면 자꾸 틀림...


당연한 말인거 맞는데 비문학은 다들 지문 독해가 잘되면 다 술술 풀린다는데 왜 나는 지문 독해가 잘되든 안되든 선지가 쉬워야 빨리 풀릴까요


비문학 독해 진짜 완벽에 가깝게 읽은것도 선지 어려우면 틀리고 거의 못 읽은것도 선지쉬우면 맞추는거같은데 걍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그래프를찢어 · 1366010 · 1시간 전 · MS 2024

    킬러문제도 그냥 지문이랑 보기가 개어려운 것도 있고 선지 말장난으로 변별하는 것도 있어서 한 쪽이 중요하다 이런 건 없는듯

  • 일월 · 749641 · 1시간 전 · MS 2017

    요즘 드는 생각이 독서나 문학이나 비중이 비슷해지는 것 같아요. 그래도 독서가 지문 비중이 높긴하다만…
    문제 푸는 것도 연습하셔야졍 또 문풀이랑 지문 독해랑 그리 분리해서 생각해야하나 싶기도 해요. 그것 자체가 한세트라고 보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