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맞이 이해원n제 시즌1이랑 비슷한 난이도 엔제 추천 플리즈 2 0
ㄴ(ㅇㅂㅇ)ㄱ
-
밥 젓가락으로 먹는사람 9 2
나임
-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1 0
내놔랏!!
-
장난쳐서 벌 받았나 1 1
코가 맛탱이 가버림
-
6.14 공부기록 1 3
-
6모 89이고 22,29틀인데 시즌3부터 들어가려고 합니다 누구 들으면 좋을까요?
-
건대 공대보다는 잘가야함 2 0
나는 외훌이라 건대로 갈수없음
-
남자가 좀 결집력? 그런게 부족한가 14 4
여자들처럼 모여서 시위하고 청원하고 그랬으면 공익같은 개쓰레기제도들 없어졌지않을까..싶네
-
스타팅블록 미적을 구매했어 4 2
어 사실 수강신청도 안했어 어 사실 대성도 없어
-
아 뭔가 3 0
문제집 사고싶은거 생기면 당장 안 풀어도 일단 사서 쟁여놓고 싶음 ㄹㅇ 수집 왜 하는지 알거 같다
-
(화1) 이거 대체 뭐에요? 4 1
꼭 화학식은 순서대로 안 써도 되는거 아니었나요? ㄷ선지에서 순서를 물어보는데..
-
안녕하다옹 1 0
머하냐옹
-
미적분2가 근본 네이밍이네 5 3
ㄷㄷ
-
만화추천 3 0
이와아키 히토시의 히스토리에
-
나 미적해보고 싶어 4 3
재밌을 것 같아
-
의대합격하면 2 2
그 의대 정문에서 3시간 동안 춤춘다
-
ㅠㅠ
-
맞팔 받습니다 6 2
해주떼영
-
힘들다 6 0
불안하다
-
동네 포차에서 술먹자는데 1 0
이거 어캄 가야함?




대학에서 입학생 테스트도 보다닛난 이제 고시준비를 할꺼임

저는 고시가 너무 멋진거같아요사법고시 있었다면 진짜 10수는 해봤을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