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님들은 이성친구 인스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90364
인스타 스토리에 계속 하트 누르는편임?
고닥교 찐찐친이라고 가정할때 말임
내 친구가 고딩때는 원래 안이랬는데 얘 성인되니까 내 스토리에 좋아요 난사인데 뭐지
걍 친구니까 그런거겟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갱생햇어요 1 1
-
근데 이제 뭐함 ? 8 0
-
가능한가
-
나; 내신 8등급을 받는다 선생님: ???
-
근데병행러들다수시로대학간듯함 2 1
정시아웃풋이☠️☠️
-
재학생 입영연기 때문에 군의관이나 공보의 공방수나 약제장교가 장수생이 지원이 안되는...
-
내신은버리지말라함ㅠㅡㅠ 0 0
병행러들이정시더잘한다고내신버리지말라함
-
문제 좌표 아시는분 0 0
길이4인 마름모 ABCD 각A.C120도 각B.D 60도 마름모 내부의 점E 선분...
-
기계공학과면 어디가나요학종 교과 둘다 준비중이에요
-
담임쌤의의외의말씀 5 0
정시를해도된다 근데병행러가되거라
-
저정시해도되나요 6 0
-
생2러분들 UAA 스타터 프로모터 어댑터까지 끝내는데 얼마나 걸릴까욤 4 1
얼마나 걸리려나
-
잘해부고 정주면 0 0
한상 버림받고 상처밪고 뒷담 들리고 시발 남자새끼들 왜 이러냐 여자애들도 아니고
-
무안하게
-
물1만점단에 들어가고싶다 2 0
으아아ㅏㅇ아ㅏ아
-
우아아 엔제 샀음 2 0
생2 정복 ㄹㅊㄱ
-
영독연 이거 뭐임? 0 1
C팔 진짜 ㅋㅋㅋ 삽입1? 덕분에 4개나 틀렸다
-
마 힉교에서 밥도 못 먹음 5 0
학교에서 친구 없어서 또 스트레스 때문에 소화도 잘 안되서 맨날 속않좋음
-
로그인 오류로 글이 안써졌어서 며칠 만에 쓴 첫 글임 3 0
오랜만이에요 모두
-
잇올 관리팀 읽어라 0 4
1차 승강심사할때 영어 감점 5점이상 준다거나 사탐을 과탐보다 높게 올려치는 행위를...
-
제 꿈은 기초생활수급자 되는거임 10 1
제발
-
탐구 줄이고 그걸로 수학을 더 늘렸을 뿐
-
고2 정시 조언좀요 0 0
공부를 제대로 시작한지 얼마안됬고 내신은 5등급제에서 4 초반이라 수시는 답도...
-
이번 6모 92(확통)이고 21,22틀 입니다(현역) n제는 드릴 6,7 수1,2...
-
20살 넘고 나서는 혼자 사는 게 ㄹㅇ 중요한듯 0 1
자취까지 안된다 하면 기숙사 생활이라도 그래야 집안일도 하고 자기 앞가림도 하고...
-
지금 논술 다닌지 두달 다 되갑니다. 근데 논술이 쳐다보기도 싫고 재능도 없는거...
-
예상문제 다 집어서 0 0
열심히 외워놓고 시험장가니까 분명 처음엔 기억났는데 다른문제 풀다가 까먹음 .... 아오 ㅠㅠ
-
매e네 현대소설 복습 해야되나 0 0
그냥 넘어갈까
-
ㅅㄴㅊㄴ ㅇㄹㅇ 10 2
ㅂㅅ이면 개추
-
ㄹㅇ 개쓸데없는 TMI 5 0
학교쌤이랑 5모로(6모 성적표 안 나옴 이슈) 정시 배치표 돌렸더니 건동홍 낮과랑...
-
오늘이 남긴 했지만.. 0 0
오늘자 개발일지 적어봅니다. 우선, 개발 방향성의 변화입니다. 기존 목적인 유사...
-
아으 1 0
가장 잘 본게 통합과학이라니
-
가채점 만점자 꼬셔서 0 1
오르비 가입시킨 다음에 6모 대회 참여해서 덕코 받으면 그분이 나한테 덕코 줬으면 좋겠다
-
우산 갖고 데리러 와줘 9 1
눈치있게 장우산 하나만 가져와.
-
해린띠니 <- 공부잘한다고착각하면서징징대는거 11 26
꼴보기 싫으면 개추 ㅋㅋ
-
흠
-
세지로 지금 선택과목 바꾸는거 7 1
괜찮을까요.. 무조건 1등급을 받아야하는데 사문은 개념퍼즐형 문제에서 맨날꼬여요ㅠ...
-
학종 abc 0 0
진로선택과목 abc로 나오는 거 학종 쓸건데 원점수도 높아야 함? 원점수가 들어가?...
-
세지하신분들 5 0
물리에서 세지런을 해서 오늘부터 세지를 할려하는데요 할만할까요? 교재에 있는것만...
-
수능 150일전 공부방향성 0 0
현역이고 미적을 1월에 처음 시적해서 공부를 12시간하면 수학을 9시간할정도로...
-
배급견들 평균 ㅋㅋㅋ 1 1
시즌 299792458호 6모 대회 참여 광고 https://orbi.kr/00078678825
-
본인학겨특 3 1
9등급제로 내긴 3점대초반이면설대지르는걸로앎 근데보통2점대는돼야붙던대 .
-
자취생들은 알 건데 3 1
옛날엔 파스타가 좋았는데 1년 반동안 자취하면서 내내 파스타만 해먹으니까 이제 ㄹㅇ...
-
지쳤다 0 1
진짜 다 접어두고 포기하고 인갱 떠나고 싶다
-
허수 잇올러 오공완 ㅇㅈ 2 2
-
아니 개추수 뭐야 3 6
어어라
-
뭔가 얼굴이 ㅈㄴ 잘생겨 보임
-
야추 10 1
야식추천해주셈
-
심심해서 풀어본 작수 화작 7 2
18분 45번틀 한줄평: 이게 1컷 90점대라고? 25수능 물1수준으로 난이도에...
관심없으면 안누름
그른가
난 보통 좋아요 난사함
그른가
그린라이트 ㅊㅊ
그린라이트면 ㅈㄴ 머리아파지는데
전 누름
아 그래요??
여자가 누른거면 ㅈㄴ 부럽다
제가 여자임
아 그러면...백 퍼 그린라이트 아님???남자는 단순해서 다른 의미로 해석될 여지가 별로 없는데
상대 얼굴 밤티라면 칼차단 추천함......
ㄱㅁ
얼굴 나온 건 안 누르죠
얼굴은 안나오긴함..
예시로 어떤 사진?
걍 진짜로 길 사진이거나 수학문제 사진이거나
머 대패삼겹살 사진 등등
ㅋㅋㅋ 너무 애매한데
다른 친구들한테도 그러는지 확인해보심이 좋을 듯
반대아닌가
셀카에 하트 누르면 그린라이트죠
난 뻘글에까지 하트 누르는게 그린라이트라 생각하는데
셀카야 뭐 다들 한번씩 하트누르고 가는데
아 근데 올리는 스토리마다 다 하트 누르는 거면 빼박인데
스토리마다 다 하트 난사라서 당황스러움
인스타 비활하시는 거 어떰
그래여할듯..
연락할만한 껀덕지있는 스토리 올려서 연락오면 그린라이트 아니면 걍 자연현상
흐음 그른가
난 오히려 좋아하면 부끄러워서 못누름
그른가
ㄹㅈㄷㄱㅁ
기만이 아니러 그린라이트면 ㅈㄴ 머리아파짐
전 뻘글이면 좋아요 다 누름 이성친구일수록 더 그런듯 친분은 남아있되 오해의 소지는 없고 싶어서
ㅜㅜ...하하..근데 이새키가 자기 여친이랑 헤어진 이후에 이래서 머리가 아프네요
그냥생각없이누르긴해
항상 눌러주던 사람은 눌러주고 아님 특별한 것만
다 누르는거면 부담스러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