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개쓸데없는 TMI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4752
학교쌤이랑 5모로(6모 성적표 안 나옴 이슈) 정시 배치표 돌렸더니 건동홍 낮과랑 숙대 원하는과 적정 뜸 야르
쌤앞에서 개좋아했는데 올해입결은 작년보다 더 높을게 뻔한데 왜 좋아하냐고 뼈 맞음 ㅠ
수능에서 더 떨어져도 인경기는 ㄱㄴ하다고 생각하니까 맘이 편해져서 월드컵 다른조 경기도 챙겨보는중...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숙대..? 너 여자니..?
네..
여기 여르비분들 많아보이시던데
글 목록 보고 남잔줄 알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