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해서 풀어본 작수 화작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4570




18분 45번틀
한줄평: 이게 1컷 90점대라고? 25수능 물1수준으로 난이도에 비해 컷이 개박살났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4570




18분 45번틀
한줄평: 이게 1컷 90점대라고? 25수능 물1수준으로 난이도에 비해 컷이 개박살났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시발 나도 45번틀림
아니 제가 화작 생노베긴하지만 너무 어려운거아님? 저렇게 나오면 화작하는 메리트가 1도없는거같음
난 그냥 그렇게 풀었는데
45번을 틀린줄도 몰랐음
저도 아까 4번이 답이다라는 확신속에 골랐는데 답지보니까 5번이라함ㅋㅋㅋ
ㅅㅂ
40 45번 어려웠음
언매... 해야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