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 힉교에서 밥도 못 먹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4832
학교에서 친구 없어서
또 스트레스 때문에 소화도 잘 안되서 맨날 속않좋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4832
학교에서 친구 없어서
또 스트레스 때문에 소화도 잘 안되서 맨날 속않좋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망이 학교에서 혼밥해?
님 가요 저리
그냥 아무나 옆에 낑겨 먹어
뭐라안해
저는 이제 걍 살기가 싱ㅎ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