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 통과 풀어봤는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87064
문제를 왜 이따구로 냄? 공부하면 틀릴수가 있냐
참고) 본인 고2 선택과목이 물화지라 생은 안한지 ㅈㄴ 오래되서 풀이가 틀렸는데 선지 잘봐서 맞을수도 있음
근데 25는 진지하게 엘니뇨를 몰라도 풀 수 있는 거 아니냐
4:시간이 디지털정보임?
6:이게 뭔소리임
19:까먹음 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안냐떼요 7 2
-
시대인재 반수반 탈주했음요 1 0
돈도 너무 아깝고 라인업도 기대한것보다 별로였음
-
사형선고 2주일 전 0 0
제발 교수님 중간때 그래도 나름 점수 가져왔잖아요.. 공수도 중간때 평균 근처는...
-
난 바보야 3 1
천재
-
jtbc 혼자 망한게 아니네 7 1
jtbc가 중앙그룹 자체를 터트렸는데 이거 실화에요
-
벌써 6월도 절반임 4 0
시간 무섭다
-
나는 찐친의 2 0
기준이 뭔지도 모르겠다 대학교 가서 만들기
-
외대 학과도 과잠 보고 간 지분이 꽤 됨
-
설수리는 도대체 뭐하는곳이지 2 3
24수능 적백+순수고능+노력도 함+타 전공 최소A인 설수리지인이 있는대 얼마전에 친...
-
기숙학원이고, 술을가져옴 5 3
날자
-
오르비는 10이 점령한다. 5 3
-
문학이 죽어도 안느는데 어캄 3 0
문제를 풀어도 얻는게 없는 느낌
-
내신77777 vs 자퇴생 1 2
대학에서 뭘 더 쳐줄까
-
나 ADHD인듯 4 4
문제를 끝까지 안 읽어서 틀린게 엄청 많음 이거 때문에 학기말에 내신 석차 등급 한...
-
실모 N제만 풀라는데 저 인강을 누구 커리를 진득하게 타거나 해 본 적은 없어서요...
-
확통에 표본비율이란게있냐 0 0
왜 6월되서 처음보지 ㅅㅂ
-
아 ㅅㅂ 집가고싶다 1 0
ㅅㅂ!!
-
엉엉엉 3 0
엉엉
-
안주로자낙스를먹어버려 3 2
소주에벤조넣고먹어
-
멘헤라에요 5 2
나 멘헤라여고생임
? 진지하게 저게 컷이 갈림? 문제수가 많아서 그런가
고3되면 코돈 생2처럼 내면 되는 거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컷 42래요 더 충격이네 ㅅㅂ
1컷 42 만표 78
25번은 진짜 몰라도풀수있네 ㅋㅋㅋㅋ
코돈은 근데 우예 맞으셨대요
ㄱ을 모르겠는데 통과 때 저거 뭔가 반대였던 기억으로 ㄴ거르고 ㄷ 리보솜인가….? 약간 더듬으면서 하긴함
앨니뇨 기억 가물가물해서 틀릴 생각했는데 선지가 다 털림
4번:디지털로 표현하니까, 6번:SI단위계 (A) 19번:나도 까먹음 ㅋ
아니근데 물리는 ㄹㅇ 낼게없네 중화반응 코돈이 핵심일듯
아직까진 중화도 어렵게 낼 의지가 안 보이긴해요 몰농도 없던 시대 화1 문제 끌고 오면 그때부터 빡세질듯
몰농도 없이 중화 어렵게내기는 뭐 어떻게 해야하는거임..? ㅋㅋㅋㅋ
던위부피당 이온수 읍읍
아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워딩 3년만에봐요
나 8번 틀림 48점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