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종에서 독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73466
진짜.. 완전 줏대없는거 아는데
용인에서 메가 기숙 다니다가 너무너무 힘들어서
강대본관으로 와서 재종반 수업 듣는데
그냥 솔직히 수업으로부터 도움 받는것도 없고
다 자료빨로 그나마 성적 오른 것 같은데..
아빠는 지원 일절 없고 사이도 별로 안 좋은데
엄마는 지금 거의 마이너스라 너무 미안하기도하고
집 멀어서 고시원 사는데 한달에 100이고..
비용도 그렇고 내 성적도 별로고ㅠㅠ
그렇다고 집에서 다니면 아빠가 엄청 무시하고
자취+관독으로 바꿀까 고민중인데......
어케생각함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하니까 예전에 하던 슥슥하던 계산 처리 속도랑 뇌용량이 복구되는 느낌 그래...
-
급식 0 0
급식 부실한거 어디에 신고해야 빨리 해결됌? 심각함
-
이젠... 대들지 마라... 5 1
-
ㅇㅇ
-
뭐 유급은 안주겠지 2 2
-
데스크톱모드로 ㅇㅇ… 중앙대볼거임
-
도마뱀이 반려동물로 좋은 이유 3 2
1. 보통 집에서 키우는 도마뱀들의 대다수는 야행성이라서 학원 늦게 마쳐도 밥먹이고...
-
며칠 후에 옆집에 친구 놀라오셨는지 대화소리가 다 들리더라고요.. 내 목소리도...
-
금리인상할 것 같은데 6 0
또 트럼프가 계속 이유없다면서 타코짓하니깐 모르겠네 시장은 금리인상한다쪽으로 가는듯
-
들어올 땐 마음대로지만 2 1
떠날때도 마음대로란다
-
6모 6월 모의고사 생윤 사문 현우진 강민철 김승리 2 0
백분위가 71 96 3 89 99 입니다. 재종을 꼭 다녀야 할까요? 제가 수학도...
-
하…
-
동국대학교를 떠나려니 4 3
가슴이 아프구나
-
자야지 1 0
세시넘어서 오르비안하기로다짐함
-
오늘만큼 뭣같은 날이 없다 5 3
걍 삶의 의지가 없어서 학점도 ㅈ될 상황이고 걍 인생이 ㅈ될 거 같음 우울증 약이나...
-
KT 올라갑니다 !!! 9 1
도파민 대박
-
새로고침해도 내 게시글이 안떠서 모밴당한 줄 알았음 4 0
진짜임 진짠가? 의심을 했음
-
내일 왜 월요일 5 0
에반게리온
-
ai 제작이므로 오타가 있을수도있습니다 일부 어휘는 불쾌감을 유발할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
수학 기출 6 0
수학 기출 문제집 추천 부탁드립니다.. 선택과목은 기하고 작수는 80점 3등급 이번...
기숙 왜 힘들었서요?
불면증 + 룸메 갈등에 주변 친구들이 전부 저랑 안맞았어요,, 수업도 질문하러가면 피드백이 하나도 안되고 고민 해결도 제대로 안돼서 힘들엇서요..
저 지금 독재 다니는중인데 주변사람들 6모 끝나고 다 기숙 들어가길래 고민중.. 근데 아무래도 룸메 환경 많이 영향 받죠? 공부 환경?은 괜찮은가요
공부 환경은 갠차나요 근데 생활 부분이 저는 엄청 스트레스엿어요 룸메랑 갈등생기면 방 바꿔도 신걍쓰여요ㅠㅠ 자는거 먹는거 그런 기본생활?들도 사실 저한테는 엄청 스트레스여서 한달만에 6키로 빠졌어요 ••ㅎㅎ
이 가지가 아니다 싶으면 빨리 잘라내는 것도 실력입니다
가지 잘못 기르면 줄기를 뚫어버릴 수도 있어요
그냥 대학 잘 가서 효도하자는 마인드로 돈 걱정말고 해요..저는 학사 달에 150이라 고정지출만 300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