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지구 28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68199
제가 OZ개념기출+시대인재 기출까지 다풀었거든요 근데 6모 지구 28점이 떴습니다.. 심지어 내신베이스도 있었는데... 기출문제집 풀땐 어지간한 문제는 다 풀렸고 손도 못대겠는 문제도 몇개 없었는데 모의고사만 치면 점수가 처참하네요... 6모 전에 OZ베이직모고 Lv.2 10회정도 풀었었는데 초반회차에선 4~5개 틀렸는데 5회쯤부턴 싹다 0~2틀이라 6모 점수는 괜찮게 나올 줄 알았는데 왜이럴까요 아직 사설 N제랑 실모를 안풀어봐서 그런거같기도 하고... 지구 계속하면 오를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저는 문과 내신 2점 후반으로 학종으로 건대를 상향으로 넣는 수준의 학교입니다....
-
제미나이 joat인 점 5 0
이새끼 그림을 안그려줌
-
생윤 공부법 3 0
사상가와 사상에 대해서 이해를 하는 것이 더 중요할지 아니면 기출 회독이나 문제...
-
안아주고 싶지만 3 0
자꾸만 멀어지잖아
-
6평 22번 확통으로 풀었어요 2 1
이거 어때요?
-
오늘 10시간 채워볼개 1 0
ㅃ
-
아예 문장 해석법 자체를 모르고 단어도 잘 모름… 인강을 듣자니 지루함 + 걍...
-
오르비 아침 리젠을 책임지는 9 1
-
올려달라는 분들이 있어서 올립니다. 최초풀이에서 글씨 다듬고 설명 살짝 곁들인...
-
아.. 레이 하나.. 작년엔 밥값 포함이고 올해는 내가 집에 있는 거 꽁쳐먹어서...
-
유네스코 알파 풀까 말까 1 0
문학 ~19학년도 기출 모아놓은 건데
-
설명하기 어려운데 특유의 쨍한 물감색표현이랑 물 표현 등등 너무 예쁜거같아요...
-
밥뭐먹지 2 0
이동네는 다 똑같애 메뉴가
-
뭔가 싶음.. 진짜 뭐지..
-
너무 저능함 8 2
근데 오르비만 하고 있음 커뮤를 못 끊겠다
-
수완 풀어본 사람? 1 1
없지
-
목표는 중경외시입니다 참고로 작수 수학 27 찍맞 올해 6모 찍맞 0개입니다
-
계산 실수였네 0 0
13x4=42 요즘 곱셈을 못하는군
-
인증하면 예상 반응: 오르비만 하는 ㅂㅅ 꼴 좋네 깔아줘서 고맙다 님 덕분에 내가 올해 성불한다
-
말이나 했습니까? 1 0
했는데~
실전 대비가 좀 안된 느낌이긴 한데
그걸 감안해도 너무 틀렸네요
지구 채점결관데 개념에도 하자있는 수준인가요?..
6, 14는 개념 문제고
나머지는 추론형에서 으깨진 느낌이네요
자꾸 질문드려 죄송한데 지구 계속 하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여
쭉 밀고 가보시죠 수련 좀 더 하시고
네 알겠습니다!!
실전연습 부족이신거 아니에요??